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싸리나무효능│대류간효능~!

 

 

싸리나무효능│대류간효능~!

 

싸리나무효능│대류간효능~!

 

싸리나무에는 알칼로이느 아스코르빈산, 사포닌, 플라보노이드, 탄닌..등 몸에 좋은 다양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으며 두통, 고혈압, 무기력증, 만성피로, 피부질환, 부종, 신장염, 동맥경화..등 각종 성인병을 다스리는데 효험이 뛰어나 옛부터 한방과 민간에서 많이 사용되어지고 있고 아화생, 호지자, 야합초, 대류간이라고도 불려요. 오늘은 대류간효능/싸리나무효능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싸리나무효능│대류간효능~!

 

싸리나무에는 뼈에 좋은 성분들이 고루 들어있어 골다공증과 성장기 아이들의 발육을 도우며 전반적으로 뼈를 튼튼하게하고 강화시켜주는데 효과적인 싸리나무효능/대류간효능이 있어요.

 

싸리나무효능│대류간효능~!

 

만성피로에 탁월한 싸리나무효능이 있어요. 만성피로가 심해지면 허약증, 무기력증까지 유발시킬 수 있는데요 싸리나무/대류간은 만성피로회복에 효과적이며 꾸준히 복용할시 몸에 누적되는 피로감이 줄어드는 대류간효능 싸리나무효능이 있어요.

 

싸리나무효능│대류간효능~!

 

피부에 축적된 유독물질, 이물질..등 피부에 유해한성분들을 제거 및 씻어내는데 효과적인 싸리나무효능/대류간효능이 있어요. 세안시 혹은 목욕시 싸리나무 달인 물로 헹구면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관리에 도움이되며 각종피부질환과 아토피, 알레르기성 피부염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예요.

 

싸리나무효능│대류간효능~!

 

싸리나무는 혈관내의 콜레스테롤를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하며 고혈압, 동맥경화, 뇌졸증..등과 같은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 및 치료에 효과적인 싸리나무효능 대류간효능이 있으므로 싸리나무를 잘 달여 꾸준히 복용하면 좋아요.

 

싸리나무효능│대류간효능~!

 

이 외에 대류간효능으로  두통(신경성두통), 무좀, 버짐, 탈모, 시력개선, 안구질환, 피부미용, 신부전증, 폐열, 요통, 각종 성병..등에 효과적이예요. 이상으로 싸리나무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장에 좋은 운동 BEST~!  (0) 2013.05.27
방풍나물효능 바로알기~!  (0) 2013.05.23
갈대뿌리효능 제대로알기~!  (4) 2013.05.22
골절에좋은음식 집중분석~!  (0) 2013.05.22
어지럼증원인 집중분석~!  (0) 2013.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