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체리 효능│버찌효능~!

 

 

체리 효능│버찌효능~!

 

체리 효능│버찌효능~!

 

항암효과가 뛰어난 체리 효능/버찌효능이 있어요. 이는 체리가 함유하고있는 아미그달린 성분 때문인데요 이 성분은 비타민B17 & 레이어트릴 인데요 이 두 성분이 암덩어리의 크기를 줄여주며 암세포 활성화를 막고 암으로 인한 고통을 경감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암예방 및 암치료에 효과적이예요.

 

체리 효능│버찌효능~!

 

위에서 살짝 말했다시피 암으로 인한 고통을 경감시켜주는 역할을 하듯 모든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체리 효능이 있어요. 이는 체리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신체에 염증을 일으키는 모든 효소들을 막아 소염작용을 할 뿐 아니라 통증 또한 완화시켜줘요. 또한 체리 20개가 아스피린의 10배나 더 강한 통증완화에 대한 효과를 지니며 특히 관절염과 통풍에 탁월한 버찌효능이 있어요.

 

체리 효능│버찌효능~!

 

췌장에서 인슐린분비를 1.5배 더 증가시키고 장에서 당 분해 효소를 억제하는 체리 효능이 있어 혈액 속으로 당이 흡수되는것을 막아주어 당뇨병예방 및 당뇨병치료에 버찌효능이 뛰어나요.

 

체리 효능│버찌효능~!

 

안토시아닌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체리는 콜레스테롤수치를 저하시키고 혈전이 형성되는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여 뇌졸증, 심장질환..등 각종 혈관계질환에 노출 될 위험을 감소시켜주는 체리 효능 버찌효능이 있어요.

 

체리 효능│버찌효능~!

 

멜리토닌 성분을 함유하고있는 체리 효능으로 생체리듬/바이오리듬을 조절해주고 발란스를 맞춰주어 수면을 유도하는 효과가 있어 잠을 잘 이루지 못하고 불면증으로 인해 힘들어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효과적인 버찌효능이 있어요.

 

체리 효능│버찌효능~!

 

과산화 억제 효능을 지녀 세포를 활성화시키고 회복시켜주어 피부미용 및 노화방지에 탁월한 체리 효능이 있으며 붕소는 칼슘과 마그네슘이 함께 뼈를 튼튼하게하는데 효과적인데 이러한 붕소를 제공해주는 공급원인 버찌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두효능 집중분석~!  (0) 2013.07.05
백년초효능 집중분석~!  (0) 2013.07.05
게르마늄효능 집중분석~!  (0) 2013.06.28
탈모에 좋은 음식 BEST~!  (0) 2013.06.27
고혈압에 좋은 음식 집중분석~!  (0) 2013.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