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건강

벌나무의효능 BEST~!

 

 

벌나무의효능 BEST~!

 

벌나무의효능 BEST~!

 

벌나무효능으로 고혈압예방 및 완화에 아주 효과적인데요 이는 벌나무가 혈압강하작용이 있어 혈압을 정상수치로 유지시켜주기때문에 평소 고혈압으로 고생하는분들은 벌나무를 잘 달여 지속적으로 복용해주세요.

 

벌나무의효능 BEST~!

 

평소 말초신경계에 이상이 있어 손 & 발 저림증이 심한분들에게 좋은 벌나무효능이 있어요. 벌나무에는 체내의 말초신경계를 자극시켜주므로 지속적으로 섭취시 손발저림증이 점차 개선되어져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벌나무의효능 BEST~!

 

장이 예민해 평소 장염, 복통, 설사..등이 잦은 분들에게 좋은 벌나무효능이 있어요. 벌나무를 엑기스를 내어 먹거나 잘 달여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장내에 유해한 균들을 제거하고 장기능을 원활하게하고 강화시켜주기때문에 특히 만성설사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아주 효과적이예요.

 

벌나무의효능 BEST~!

 

항알레르기기능을 지니고있는 벌나무효능으로 각종 알레르기체질을 개선해주는데 아주 효과적인데요 음식으로 인해 생긴 알레르기증상과 계절성 알레르기 특히, 가려움과 같은 알레르기 피부염증상을 완화에 아주 도움이되요.

 

벌나무의효능 BEST~!

 

벌나무하면 간건강 및 간기능강화로 아주 효과적인 벌나무효능이 있지요. 또한 벌나무에는 독성이 전혀 없으므로 간에 무리가 가지 않아 체질에 관련없이 섭취해도 전혀 문제가되지 않아요. 간기능강화가 가장 대표적인 효능으로 지속적으로 섭취시 간염, 간경화, 간경변..등 각종 간질환 예방 및 완화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벌나무의효능 BEST~!

 

이 외에도 백혈병예방, 부종완화, 불면증개선, 햘액정화작용..등 몸에 좋은 다양한 벌나무효능이 있어요.

 


'간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에좋은약초 BEST~!  (0) 2014.04.23
오리나무효능 BEST~!  (0) 2014.03.21
무기력증 극복 BEST~!  (0) 2014.02.07
민들레효능 집중분석~!  (0) 2013.12.02
간에 좋은 음식 10가지 집중분석~!  (0) 2013.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