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건강

오리나무효능 BEST~!

 

 

오리나무효능 BEST~!

 

오리나무효능 BEST~!

 

간의 열을 내리고 해독작용이 뛰어난 오리나무는 옛부터 한방과 민간요법으로도 많이 사용되어져 내려왔으며 옛문헌에 의하면 맛은 떫고 쓰며 서늘한 성질을 가진 액재로 간의 열을 풀어주는데 사용되어진다라고 기록되어있듯 간을 보호하고 간기능을 강화시켜므로 각종 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인 오리나무효능이 있어요.

 

오리나무효능 BEST~!

 

오리나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우리가 밖에나가면 흔히 볼 수 있는게 물오리나무와 사방오리나무인데요 이는 수입산(중국산)으로 그 효능이 현저히 떨어지지만 토종오리나무인 두메오리나무효능은  간기능강화 및 간세포회복에 가장 효과가 아주 뛰어나 귀한약재인만큼 쉽게 찾아볼 수 없어요.

 

오리나무효능 BEST~!

 

체내의 술독을 확실하게 풀어주는데 효과가 뛰어난 오리나무효능이 있어요. 술먹은 다음날 숙취가 잘 되지않아 속이 불편한분들에게 아주 좋을 뿐 아니라 술을 마셔 손상된 간세포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데 오래전부터 술에 오리나무를 담구면 물과같이 묽어진다는 이가기가 내려오듯 술독푸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오리나무효능 BEST~!

 

간염, 간경화, 간경변, 지방간, 황달, 복수..등 여러 간질환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좋은 오리나무효능~! 오래도록 간경화로 고생하신환자분이 토종오리나무와 헛개나무..등을 함께 꾸준히 복용하다가 완화되어 건강해진 사례가 있을 정도로 건강한 간을 위해 이만하게 없어요.

 

오리나무효능 BEST~!

 

이 외에도기침과 가래를 삭히는데 효과적인데요 기관지가 약해 항상 기관지질환을 달고 사는분들에게 좋구요 향균작용이 뛰어나 각종 바이러스 & 세균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데 아주 효과적인 오리나무효능이 있어요.

 

오리나무효능 BEST~!

 

이상으로 간기능 강화 및 간건강에 효과가 뛰어난 오리나무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간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해독에 좋은 음식 집중분석~!  (0) 2014.04.30
간에좋은약초 BEST~!  (0) 2014.04.23
벌나무의효능 BEST~!  (2) 2014.03.10
무기력증 극복 BEST~!  (0) 2014.02.07
민들레효능 집중분석~!  (0) 2013.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