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관지

수세미효능 BEST~!




수세미효능 BEST~!


수세미효능 BEST~!


평소 변비로인해 고생하는분들에게 좋은 수세미효능이 있는데요 수세미에는 다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있어 지속적으로 섭취시 장운동을 원활하게해주어 숙변제거 및 배변활동을 도와주어 장을 개끗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 변비해소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수세미효능 BEST~!


사포닌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수세미효능으로 향균작용이 뛰어나 여드름, 습진, 아토피..등 각종 피부질환을 완화시키는데 아주 도움이되는데요 수세미즙이나 수세미를 잘 달인 물로 환부를 씻어주기를 반복하면 피부질환 개선에 좋아요.


수세미효능 BEST~!


진정작용이 뛰어난 수세미효능이 있는데요 지속적으로 수세미를 섭취해주면 다양한 통증과 각종 신경통을 진정시켜주는데 아주 효과적이며 여성들의 경우 잦은 복통에는 수세미를 가루로 빻아 물에 희석하여 섭취해주면 좋아요.


수세미효능 BEST~!


신장기능강화에 도움을주는 수세미효능이 있어요. 수세미를 잘 달인 물을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이뇨작용을 촉진하여 소변을 잘 보게하고 신장기능을 강화시키고 건강하게 해주어 신장이상으로 생긴 부종을 완화시키는데 좋아요.


수세미효능 BEST~!


수세미 잘인 물을 섭취하거나 수세미씨를 잘 말려 가루로 빻아 꿀과 함께 섞어 피부에 발라주면 주근깨, 기미 등의 잡티제거에 도움이되며 피부를 윤택하게하고 보습효과를 주어 건강하고 아름다움 피부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피부미용에 효과적인 수세미효능이 있어요.


수세미효능 BEST~!


비염, 기침, 가래, 천식..등 각종 기관지에 좋고 염증을 제거하며 산모의 산후부종 및 모유촉진에 영향을 주는 수세미효능이 있어요.



'기관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근피효능 집중분석~!  (0) 2014.05.09
비염에좋은차 제대로알기~!  (0) 2014.05.07
비염에 도움이되는 체조 BEST~!  (0) 2014.03.15
기침멈추는방법 제대로알기~!  (0) 2013.12.07
코골이치료법 집중분석~!  (0) 2013.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