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우슬뿌리효능 BEST~!




우슬뿌리효능 BEST~!


우슬뿌리효능 BEST~!


관절염을 완화시키는 뛰어난 우슬뿌리효능이 있는데요 이는 이미 서울대에서 연구한바 확연히 눈에 띌 정도로 관절염이 개선되어져가고 붓기가 빠지는 결과가 발표되었으며 옛 문헌에 의하면 무릎에 염증이 생겨 부은증상과 통증을 없앤다고 기록되어져있어요.


우슬뿌리효능 BEST~!


타박상 또는 여러가지 이유로 혈액순환이 잘 되지않아 혈관내 혈이 맺혀 혈행에 이상이 있는 것을 어혈이라고하는데요 우슬뿌리효능으로 이러한 어혈을 없애는데 아주 탁월하며 옛 문헌에도 기록되어 있으므로 우슬뿌리를 잘 달여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좋아요.


우슬뿌리효능 BEST~!


옛 문헌 동의보감에 의하면 남성의 정력을 강화시켜주는데 효과적이다고 우슬뿌리효능이 기록되어져 있어요. 특히, 중년 남성분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우슬뿌리는 정력강화는 물론 하체를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으므로 지속적으로 섭취해주세요.


우슬뿌리효능 BEST~!


혈관내의 유해한 노폐물 및 콜레스테롤을 없애는데 효과가 뛰어난 우슬뿌리효능이 있는데요 혈관내의 콜레스테롤 없애 수치를 낮춰주므로 고지혈증, 뇌졸증, 고혈압, 심근경색, 동맥경화 등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도움이되므로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우슬뿌리효능 BEST~!


천연진통제라고도 불리는 우슬뿌리효능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옛부터 민간과 한방에서는 많이 사용되어져 온 우슬뿌리는 두통, 요통,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 및 다양한 통증을 완화시켜주는데 아주 효과가 뛰어난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도움이되요.


우슬뿌리효능 BEST~!


이 외에도 신장기능을 강화시켜주면 이뇨작용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고 요로결석을 제거해주는데 도움을 주어 소변을 볼 때 생기는 통증 및 혈뇨를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우슬뿌리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엉차효능 집중분석~!  (0) 2014.05.29
장어즙효능 집중분석~!  (0) 2014.05.28
골담초효능 BEST~!  (0) 2014.05.24
참외효능 BEST~!  (0) 2014.05.21
탄산수 효능 집중분석~!  (0) 2014.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