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접골목효능 BEST~!




접골목효능 BEST~!


접골목효능 BEST~!


접골초, 말오줌나무, 투골초라고도 불리는 접골목은 뼈가 부러졌을 시 단단하게 잘 붙여주는 효과가 뛰어나며 맛은 쓰고 잘며 독이 없이 평한 성질을 가졌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체내의 유해한 습 & 풍사를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는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각종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오늘은 뼈를 강화시켜주고  보호하는 접골목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게요~!


접골목효능 BEST~!


뼈를 강화시켜주는 접골목효능으로 호랑이의 앞 정강이뼈를 비유하기도 하는데요 그만큼 뼈를 단단하게 해주는 효과가 뛰어나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접골목이며 빠른 통증완화 효과를 지닌 천연약초로 옛부터 민간과 한방에서 접골목을 짓찧어 통증이 있는 환부에 올여놓거나 달인 물로 몸을 씻으면 도움이되어 사용되어져 왔어요.


접골목효능 BEST~!


가장 대표적인 접골목효능인 뼈를 단단하게하는 효능~! 부러진 뼈를 단단하게 붙여주어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아주 뛰어나 뼈에 금이가고 부러졌을때 삐었을때 혹은 타박상 등으로 인해 생긴 멍과 통증으로 고생을 한다면 접골목을 잘 달여 지속적으로 섭취해주세요 그러면 빠르게 회복되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접골목효능 BEST~!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체내의 유해한 독을 풀어주며 각종 염증과 부스럼 등을 완화시켜주는 접골목효능이 있으며 골절과 관절염, 류마티스관절염, 골다공증, 손발 마비증상 등에도 아주 좋아요.


접골목효능 BEST~!


이 외에도 방광기능을 도와 소변을 잘 보게하며 신장염완화, 신경쇠약강화 등에도 효과적인 접골목효능이 있으며 피부의 기미와 주근깨를 없애고 주름살개선에도 좋아 피부미용에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어요. 또한 지혈, 부종, 인후통, 신근염..등에도 아주 뛰어나요.


접골목효능 BEST~!


이상으로 뼈에 좋고 몸에 좋은 다양한 접골목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흑토마토 효능 BEST~!  (0) 2014.06.12
우엉차만드는법 BEST~!  (2) 2014.06.10
방풍나물효능 Best Of Best~!  (0) 2014.06.03
아사이베리효능 집중분석~!  (0) 2014.05.31
우엉차효능 집중분석~!  (0) 2014.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