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와송의효능 BEST~!




와송의효능 BEST~!


와송의효능 BEST~!


아플라톡신 B1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와송은 우리 몸 안의 암세포가 생성되는것과 증식을 막아주는 항암효과 뛰어난 와송의효능이 있는데요 뛰어난 항암효과로 옛 부터 한방과 민간에서 암병을 고치는 약초로 많이 사용되어졌으며 여러 방송매체를 통해 건강에 좋은 여러 와송의효능이 알려져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어요.


와송의효능 BEST~!


와송의효능으로 음식물 섭취시 소화를 촉진시켜주고 소화가 원활히 잘 이루지게끔 도와주어 속을 평하게 하고 위장장애를 예방 및 완화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며 과다한 스트레스장애로 발생할 수 있는 위염, 소화불량, 배에 가스차는 증상 등을 와화시키는데 도움이되요.


와송의효능 BEST~!


피부를 아름답고 탄력있게 가꾸는데 도움이되는 와송의효능이 있어요. 와송을 꾸준히 섭취하거나 와송을 갈아 얼굴에 발라주면 피부톤이 맑아지고 윤기가 나고 탄력있는 동안피부로 가꿀 수 있어요.


와송의효능 BEST~!


아름다운 동안피부를 만들 수 있는 피부미용 효과 외에도 여드름, 습진, 아토피 등 각종 다양한 피부질환을 완화시켜주는데에고 뛰어난 와송의효능이 있는데요 와송을 잘 우려낸 물로 틀러블이 있는 환부를 씻어주기를 반복하면 점점 피부질환들이 나아지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와송의효능 BEST~!

위에 소개된 와송의효능이 외에도 우리 몸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주고 체내의 모든 세포들의 재생력을 길러주므로 노화방지에도 효과적이며 해독작용이 뛰어나 각종 간질환에 탁월하고 다양한 부인병 & 성인병 예방 및 완화에 도움이되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효능 BEST~!  (0) 2014.06.26
파뿌리효능 BEST~!  (0) 2014.06.24
찰현미효능 집중분석~!  (0) 2014.06.19
엄나무효능 집중분석~!  (0) 2014.06.18
복분자의효능 BEST~!  (0) 2014.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