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건강

갱년기에좋은음식 BEST~!




갱년기에좋은음식 BEST~!


갱년기에좋은음식 BEST~!


따뜻한 성질은 지닌 인진쑥은 갱년기에좋은음식으로 자궁을 따뜻하게 해주며 생리불순 및 생리통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많은 여성분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특히 중년 여성들의 갱년기로 인한 여러 장애 개선에 아주 좋아요.


갱년기에좋은음식 BEST~!

달맞이꽃종자유는 여성들의 호르몬분비를 조절해주는 역할을 하여 갱년기에좋은음식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갱년기에 찾아오는 우울증, 불면증과 같은 증상들을 완화시켜주며 풍부하게 함유된 감마리놀렌산성분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해주며 체내의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고 노화예방에 아주 좋아요.

갱년기에좋은음식 BEST~!

는 여성에게 좋은 대표적인 음식이지요. 석류에는 에스트로겐과 비타민C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스트레스해소는 물론 항산화성분임 안토시아닌 & 타닌성분 등의 함유량이 높아 피부노화예방에 도움이되는 갱년기에좋은음식이예요.


갱년기에좋은음식 BEST~!

갈근은 칡뿌리를 말하는 것으로 영양분이 많은 콩보다 그 효능이 10배 이상이며 에스트로겐성분이 석류가 함유하고 있는 양보다 600배가 훨씬 더 높이 함유하고있어 갱년기에좋은음식으로 많은 중년 여성분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각종 갱년기 장애로 인해 고생하시는분들은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골다공증에도  좋아요.

갱년기에좋은음식 BEST~!

갱년기장애 중 하나인 요실금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검정콩~! 검정콩에는 다량의 이소플라본 성분을 함유하고있어 여성호르몬역할을 해주어 지속적으로 섭취시 요실금과 골다공증, 우울증과 같은 다양한 갱년기증상들을 예방하며 개선시켜주는 갱년기에좋은음식으로 아주 좋아요.


갱년기에좋은음식 BEST~!

이미 서양에서는 갱년기에좋은음식으로 크랜베리가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크랜베리를 지속적으로 섭취취해주면 질 & 항문의 유해한균이 요도를 통해 체내 침투를 막아 여성분들에게 노출되기 쉬운 방광염과 신장염을 예방하고 개선시키는데 아주 좋아요.


'여성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족냉증에 좋은 차 집중분석~!  (0) 2014.08.18
감마리놀렌산효능 집중분석~!  (0) 2014.08.13
입덧에좋은음식 집중분석~!  (0) 2014.07.09
감마리놀렌산효능 BEST~!  (0) 2014.06.30
적하수오효능 BEST~!  (0) 2014.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