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관지

곰보배추효능 BEST~!




곰보배추효능 BEST~!


곰보배추효능 BEST~!


곰보배추효능의 가장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천식에 아주 뛰어나며 각종 기관질질환에 특효라고 잘 알려진 곰보배추는 옛부터 한방과 민간에서도 만히 사용되어져 왔으며 지속적으로 섭취시 기침을 멎게하고 가래를 삭히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곰보배추효능 BEST~!


위에서 간단히 소개했듯 기관지질환에 효과가 뛰어난 곰보배추효능이 가장 유명해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데요 기침과 가래를 완화시티는것은 물론 각종 폐질환에도 좋고 꾸준히 섭취해주면 감기예방, 폐렴, 폐결핵 등 완화에 도움이되요.


곰보배추효능 BEST~!


혈액을 맑게해주는 정혈작용이 뛰어난 곰보배추효능이 있어요. 이로인해 피부톤이 밝고 환해지는 효과가 있으며 채내의 유해한 독소 및 기생충을 없애주며 아토피피부염, 습진, 트러블 등 각종 피부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곰보배추효능 BEST~!


지혈작용이 뛰어난 곰보배추효능이 있는데요 특히 여성분들의경우 자궁출혈이 있거나 피를 토하고 혈뇨가 있는 분들은 지속적으로 곰보배추를 섭취해주면 피를 멈추는 작용을 해주기 때문에 도움이되요.


곰보배추효능 BEST~!


체내의 유해한 독소를 제거하고 가스를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데 효과가 뛰어난 곰보배추효능이 있어요.  특히 평소 배가 가스가 자주 차고 몸이 잘 부어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은 지속적으로 곰보배추를 섭취해주고 또는 곰보배추를 짓찧어 배꼽주변에 올려놓으면 아주 좋아요.


곰보배추효능 BEST~!


위에서 소개한 곰보배추효능 외에도 어혈을 제거하고 치통을 완화시켜주면 타박상, 인후염, 탈모, 심장병, 고혈압, 생리통, 생리불순, 당뇨, 고혈압, 자궁염, 냉증 등 각종 부인병예방 및 완화에도 아주 도움이되요.


 

 


 

 



'기관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축농증에좋은음식 집중분석~!  (0) 2014.10.28
도꼬마리효능 집중분석~!  (0) 2014.09.22
비염에 좋은 운동 BEST~!  (0) 2014.09.16
마가목효능 Best~!  (0) 2014.09.09
유근피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