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싸리나무효능 BEST~!




싸리나무효능 BEST~!


싸리나무효능 BEST~!


사포닌과 알칼로이드 아스코르빈산, 플라보노이드, 탄닌 등의 몸에 좋은 성분들을 다량 함유하고있어 각종 성인병을 다스리는 싸리나무효능이 있는데요 옛부터 대류간이라고도 불리며 한방과 민간에서도 많이 사용되어져온 싸리나무! 오늘은 여러모러 건강에 도움이되는 싸리나무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봐요~!


싸리나무효능 BEST~!


뼈건강에 좋은 성분을 두루갖춰 성장하는 어린아이들에서부터 골다공증 노출이 쉬운 어른들의 뼈를 튼튼히 강화시켜주는 싸리나무효능이 있으니 평소 뼈가 약하고 아픈분들은 참고하세요.


싸리나무효능 BEST~!


만성피로를 덜어주는 피로회복에좋은 싸리나무효능이 있어요. 피로가 자주 축적이되면 체력이 급격히 허약해지고 무기력해 질 수 있는데 대류간 즉 싸리나무를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몸에 누적되어있는 피로를 줄여주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싸리나무효능 BEST~!


피부에 쌓인 유해물질과 이물질 즉, 노폐물을 없애는 싸리나무효능이 있느데요 세안할때에 싸리나무를 우려낸 물로 헹궈주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관리 할 수 있으며 아토피나, 두드러기, 습진, 알레르기성피부염 등 각종 피부질환 예방 및 완화에 도움이되요.


싸리나무효능 BEST~!


혈관내에 쌓인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없애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싸리나무효능이 있는데요 대류간 즉, 싸리나무를 잘 달여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요.


싸리나무효능 BEST~!


위에서 소개한 싸리나무효능 외에도 탈모예방, 무좀 & 버짐, 신경성두통, 신부전증, 요통, 폐열, 시력보호, 안구질환예방 등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년초효능 집중분석~!  (0) 2014.12.02
깻잎효능 집중분석~!  (0) 2014.12.01
콜라비효능 집중분석~!  (0) 2014.11.24
검은깨효능 BEST~!  (0) 2014.11.21
장어효능 BEST~!  (0) 2014.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