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황칠나무효능│기력보충음식!

 

 

 

황칠나무효능│기력보충음식!

 

황칠나무효능│기력보충음식!

 

기력보충음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황칠나무는 두릅나무과에 속하며 우리나라 남쪽 & 제주도가 주원산지예요. 산삼이 함유하고 있는 사포닌성분이 있어 나무인삼이라 하기도 하며 오가피나무라고 불리기도 해요. 오늘은 기력보충음식으로 잘 알려진 황칠나무효능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황칠나무효능│기력보충음식!

기력보충음식으로 탁월한 황칠나무에는 산삼이 함유하고 있는 사포닌성분이 있어 기력보충 역활을 해주며 황칠나무는 음 & 양체질에 관계없이 두루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참깨에 함유된 세사몰 성분도 함께 가지고 있어 면역력증가에 아주 좋은 황칠나무효능이 있어요.

 

황칠나무효능│기력보충음식!

 

간기능 증진 및 숙취해소와 피로회복, 무기력증과 핵독작용이 뛰어난 황칠나무효능이 있어 간세포보호해 주어 지방간, 간염, 간경화..등과 같은 간질환 예방 & 치료에 아주 효과적인 기력보충음식이예요.

 

황칠나무효능│기력보충음식!

 

기력보충음식인 황칠나무는 혈약순환을 원활하게 해줘요. 체내에 쌓인 좋지않은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며 몸에 이로운 콜레스테롤은 증가시키는 황칠나무효능이 있으며 혈압 & 혈류를 정상화로 유지시켜주는데 효과적예요.

 

황칠나무효능│기력보충음식!

 

관절염에도 아주 탁월한 기력보충음식 황칠나무는 관절의 통증을 줄여주고 근육이완을 원활하게 해주는 황칠나무효능이 있으며 풍 & 습에도 아주 좋아 노인분들에게 아주 좋은 음식이예요.

 

황칠나무효능│기력보충음식!

 

이 외에 황칠나무의효능으로는 우울증개선, 집중력향상, 저항력증가, 불면증완화, 두뇌발달, 스트레스감소, 만성피로완화..등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이상으로 기력보충음식인 황칠나무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백초효능│만병통치약  (0) 2013.02.27
우뭇가사리 효능  (0) 2013.02.26
쇠비름효능│천연오메가3  (0) 2013.02.21
개똥쑥의효능│항암효과 1200배!  (0) 2013.02.21
홍화씨의효능│뼈가튼튼~!  (0) 2013.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