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뽕잎가루효능 BEST~!




뽕잎가루효능 BEST~!



뽕잎은 워낙 효능들이 유명하고 잘 알려져 친숙하게 다가오는데요~

차와 효소로는 즐겨 먹어보았는데 요즈음에는 가루로도 많이 먹는다고하죠~

오늘은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뽕잎가루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해요~!



1. 당뇨예방 및 개선

뽕잎가루효능으로 가장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당뇨개선에 도움이되는 1-DNJ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음식물 섭취시 장내 포도당흡수를 차단시켜주므로써 혈당조절에 도움이된다고해요~!





2. 중금속배출

뽕잎가루효능으로 꾸준히 섭취시 환경오염으로 인해 체내에 쌓이는 유해한 중금속 및 노폐물 배출을 도와주므로 이로인해 발생할 수 질병을 예방할 수 있어요~!



3. 숙취해소

뽕잎가루효능으로 알코올분해를 촉진하는 작용을 해주어 음주전후 섭취해주면 숙취해소에 효과적이므로 참고하세요~! 더욱 좋은건 알코올 섭취를 자제하는게....^^




4. 변비예방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있는 뽕잎가루효능으로 꾸준히 섭취시 장운동을 원활하게해주어 변을 부드럽게해주어 숙변은 물론 변비해소에 도움이되며 체내에 쌓인 노폐물 배출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피부에 나타나는 트러블 예방에도 도움이되요~!



5. 고혈압예방

다량의 루틴성분이 함유된 뽕잎가루효능으로 비타민C성분과 함께 모세혈관을 튼튼하게해주며 풍부한 칼륨성분으로인해 나트륨배출을 도와 혈압을 정상수치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6. 피부미용

뽕잎가루효능으로 다량의 비타민과 미네랄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항산화작용을 해주므로써 꾸준히 섭취 혹은 팩을 해주면 피부의 각종 잡티 제거에 좋고 노화예방에 도움이되요~!



이 외에도 뽕잎가루효능으로 항산화작용을 해주어 각종 성인병예방을해주며 다량의 칼슘과 마그네슘이 함유되어있어 뼈건강에 좋고 빈혈예방에 좋아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삼 효능 BEST~!  (0) 2018.05.24
치커리 효능 BEST~!  (0) 2018.05.23
연잎차 효능 BEST~!!  (0) 2018.05.18
고로쇠 수액 효능 BEST~!  (0) 2018.05.17
파파야 효능 BEST~!  (0) 2018.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