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삼백초효능│만병통치약

 

 

 

삼백초효능│만병통치약

 

삼백초효능│만병통치약

만병통치약이라 불릴만큼 삼백초효능이 갖가지 질병들에 아주 효과적인데요 중국의 옛 문헌 [당본초] & [본초습유]에 나와있는 삼백초효능으로는 각기 & 수종을 치료하고 대소변을 잘 나오게하며 막힌것을 뚫어주고 가래를 삭히며 종기 및 종창 예방 & 치료에 아주 효과적이다고 기록되어 있어요. 오늘은 만병통치약인 삼백초효능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삼백초효능│만병통치약 

 

자궁염,생리불순, 자궁수탈, 냉&대하증..등 각종 부인병에 아주 효과적인 삼백초효능이 있어요. 자궁이 아래로 쳐진 증상을 앓아 고생하던 여성분이 삼백초를 복용한 후 치료되었다는 임상결과도 나와있으며 다양한 여성질환에 아주 효험이 있어요.

 

삼백초효능│만병통치약 

 

만병통치약인 삼백초효능으로 항암작용이 강하며 항암작용및 항산화 & 노화방지에도 아주 탁월해 각종 암 환자 특히, 폐암, 위암, 간암 예방/치료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삼백초효능│만병통치약 

 

삼백초효능으로 혈관벽에 쌓인 갖가지 노폐물들을 없애고 깨끗히 청소해주어 피를 맑게 해주고 고혈압, 협심증, 심장병..등 다양한 혈관질환 예방 및 치료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삼백초효능│만병통치약 

 

이 외에 만병통치약이라 불리는 삼백초의효능으로 두통, 간장병,  해독작용, 이뇨작용, 신장염, 부종, 간염, 간경화와 같은 간질환, 동맥경화, 지방분해, 이뇨, 다이어트, 변비, 당뇨..등 각종 성인병 예방 및 치료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이상으로 만병통치약인 삼백초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단풀의효능 집중분석~!  (0) 2013.03.01
카카오 효능 제대로 알기!  (0) 2013.02.27
우뭇가사리 효능  (0) 2013.02.26
황칠나무효능│기력보충음식!  (0) 2013.02.25
쇠비름효능│천연오메가3  (0) 2013.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