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카카오 효능 제대로 알기!

 

 

 

카카오 효능 제대로 알기!

 

카카오 효능 제대로 알기!

 

동맥경화 & 암..등과 같은 질환의 원인으로 활성화산소가 있는데 이를 억제시켜주는 폴리페놀성분이 토마토에 들어 있는 성분보다 20배, 마늘보다 2배, 포도보다 3배 이상 카카오에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연구 결과가 나왔어요. 오늘은 폴리페놀 성분을 가지고 있는 카카오 효능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카카오 효능 제대로 알기!

 

위에서 간단하게 말씀드렸다시피 폴리페놀 성분은 동맥경화 예방 및 치료에 아주 효과적이며 체내의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억제해주어 동맥경화로 발전하는것을 막아주는 카카오 효능이 있어요.

 

카카오 효능 제대로 알기!

 

신체적인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있을때 카카오가 함유하고 있는 폴리페놀을 섭취해주면 신체적, 심리적 스트레스에 있어 저항력이 강해지는 카카오 효능이 있어요. 또한 이 폴리페놀 성분은 뇌 주요 혈관/혈류를 도와 치매, 뇌졸증..등과 같은 뇌질환에도 효과가 있으며 혈관내막의 산화질소합성을 조절해주므로 고혈압에도 아주 효과적인 카카오 효능이 있어요.

 

카카오 효능 제대로 알기!

 

화분증, 아토피..등과 같은 피부질환 및 알레르기에도 아주 좋은 카카오 효능이 있어요. 카카오가 함유하고 있는 폴리페놀 성분이 알레르기의 주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억제를 도우며 여러가지 원인들로 인한 피부노화 및 염증..등과 같은 피부질환 예방에도 아주 효과적이예요.

 

카카오 효능 제대로 알기!

 

이 외에 카카오의효능으로 심장질환, 암질환 예방 및 치료에도 아주 효과적이예요.

이상으로 카카오 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파나무효능│각종암에 특효~!  (0) 2013.03.05
비단풀의효능 집중분석~!  (0) 2013.03.01
삼백초효능│만병통치약  (0) 2013.02.27
우뭇가사리 효능  (0) 2013.02.26
황칠나무효능│기력보충음식!  (0) 2013.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