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면역력 강화 음식 집중분석~!

 

 

면역력 강화 음식 집중분석~!

면역력 강화 음식 집중분석~!

 

면역력이 강한 사람들은 몸속에 세균 & 바이러스가 침투해도 백혈구의 강력한 활약으로 몸속 유해한균들을 물리칠 수 있는 건강한 사람을 말해요. 먼역력을 키우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잘자고 잘먹고 운동을 겸하여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것! 면역력 강화를 위해선 비타민, 단백질..등 각종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해야 하는데 평소 음식에만 약간 신경을 써도 웬만한 질병들을 이겨낼 수 있어요. 오늘은 면역력 강화 음식 집중분석~!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면역력 강화 음식 집중분석~!

 

피로/스트레스에 아주 효과적이며 면역력을 길러주어 잔병치레들을 막아주는 면역력 강화 음식 중 대표적인 음식으로 인삼이 유명해요. 인삼에는 사포닌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는데 이 성분은 몸속 에너지를 증가시켜 원기회복에 큰 도움을 주고 식욕부진, 무기력증, 만성피로..등을 개선해 나가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또한 면역력 강화 음식인 인삼은 적혈구 & 혈소판 증가를 유도함으로써 방사선피해, 빈혈, 노화방지에도 아주 효과적이예요.

 

면역력 강화 음식 집중분석~!

 

몸에 좋은 만병통치약인 마늘은 미국의 국립암연구소에서 항암식품 연구결과 마늘이 상위권에 위치할 정도로 뛰어난 효능을 가졌다고 발표된바 있구요 마늘에는 유황화합물 & 알리신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들은 발암물질의 독성을 제거할 뿐아니라 정상세포가 암세포로 변이되는것을 막아주는 강력한 항암물질이며 옛부터 스태미너식품으로 많이 알려져온 면역력 강화 음식이예요.

 

면역력 강화 음식 집중분석~!

 

위에서 소개한 마늘과 같은 만병통치약이라 할 수 있는 된장은 면역력 강화 음식으로 된장의 주재료인 콩에는 사포닌, 비타민, 식물성여성호르몬..등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골다골증, 대장 & 유방암, 피부노화방지에 아주 효과 적이며 특히, 재래식된장에는 백혈구증식을 강화시켜주어 항암작용/면역력강화에 아주 좋아요.

 

면역력 강화 음식 집중분석~!

 

이 외에 면역력강화음식으로 생강, 바나나, 꿀, 홍삼, 김치, 키위, 냉이..등이 있어요.

이상으로 면역력 강화 음식 집중분석에 대한 글을 마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