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고로쇠 수액 효능 BEST~!



고로쇠 수액 효능 BEST~!



고로쇠 수액에는 염산이온, 황산이온과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인 미네랄성분이 일반 물에 비해 40배가량 높으며 에너지 공급원인 과당과 비타민, 망간, 철분 등 무기질이 풍부하고 환경보건연구원의 성분분석 결과에서 나타났다고해요~!

오늘은 몸에 좋은 고로쇠 수액 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변비완화

고로쇠 수액 효능으로 위장운동을 원활하게 해주고 장을 튼튼하게해주어 배변활동을 촉진시켜 숙변제거는 물론 변비예방 및 완화에 도움이되요~!




2. 이뇨작용

고로쇠 수액 효능으로 이뇨작용을 도와 체내 유해한 노폐물이 제대로 배출될수 있도록 해주며 또한 몸이 자주 붓는 분들의 부종예방 및 개선에도 좋아요~!



3. 영양공급

고로쇠 수액 효능으로 우리 몸에 필수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데요~ 위에서 간단히 소개했듯 고로쇠 수액에는 마그네슘, 칼슘, 칼륨, 철분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평소 꾸준히 챙겨 섭취해주면 좋아요~!




4. 간겅강 및 피부건강

고로쇠 수액 효능으로 체내에 쌓인 노폐물들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줌으로 간 기능을 향상시켜주니 피로와 숙취도 빠르게 해소되며 일단 몸 속 노폐물이 배출되니 피부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5. 면역력강화

고로쇠 수액 효능으로 꾸쭌히 섭취해주면 체내에 면역력이 높아진다고해요~!

몸에 면역력이 떨어지게되면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쉬운데 미리 예방하는 습관을 길러야해요~!




6. 뼈건강

골리수라고 불릴만큼 뼈건강에 좋은 고로쇠 수액 효능이 있어요~!

고로쇠 수액에는 칼슘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혈중 칼슘농도를 높여주어 각종 뼈관련질환을 예방해주는데요 특히 골다골증에 좋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이 외에도 고로쇠 수액 효능으로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져 심신 안정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된다고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뽕잎가루효능 BEST~!  (0) 2018.05.18
연잎차 효능 BEST~!!  (0) 2018.05.18
파파야 효능 BEST~!  (0) 2018.05.15
허니부쉬 효능 BEST~!  (0) 2018.05.14
라임 효능 BEST~!  (0) 2018.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