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마카다미아 효능 BEST~!



마카다미아 효능 BEST~!



풍부한 단백질과 탄수화물, 인, 철분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있는 마카다미아는 감미로운 버터맛과 아삭함이 특징인데요~

견과류의 대표적인 성분인 불포화지방산도 다량 함유되어있어 우리 몸에 이로운 작용을 많이 해요~

오늘은 마카다미아 효능엔 어떤것들이 있는지 간다히 알아봐요~!



1. 두뇌건강

다른 견과류보다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마카다미아 효능으로 뇌세포 생성을 돕고 뇌혈관을 건강하고 혈행을 원활하게해주는것은 물론, 다량의 비타민E성분으로 인해 뇌의 신경세포를 활성화시켜주어 치매등과 같은 뇌관련질환을 예방하는데 좋아요~!




4. 장기능강화

풍부하게 함유된 섬유질성분으로 장기능을 강화시켜주는 마카다미아 효능이 있는데요~ 장운동을 원활하게해줌으로써 배변활동이 잘 이루어지고 변비완화에 도움이된다고해요~!



5. 부종개선

다량의 칼륨성분을 함유하고있어 체내 유해한 나트륨성분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고 염증을 완화시켜주는 작용을해 부종개선에 도움이되는 마카다미아 효능이 있어요~!




6. 피부미용

항산화작용을하는 다량의 불포화지방산으로 인해 체내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노화를 막을 뿐 아니라 풍부한 비타민E성분이 피부재생과 보습을 도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마카다미아 효능이 있어요~!



이 외에도 마카다미아 효능으로는 오메가3성분과 DHA성분을 함유하고있어 눈의 피로를 풀고 시력이 저하되는것을 예방해줘요~!



이상으로 몸에 좋은 마카다미아 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푸룬 효능 BEST~!  (0) 2018.05.02
캐슈넛 효능 BEST~!  (0) 2018.05.02
아티초크 효능 BEST~!  (0) 2018.04.30
스테비아 효능 BEST~!  (0) 2018.04.28
피칸 효능 BEST~!  (0) 2018.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