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마키베리 효능 BEST~!


마키베리 효능 BEST~!


국내에 소개된지는 얼마되지 않았지만 여러 방송 매체를 통해 동안푸드라 등급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마키베리~!

원산지는 칠레이며 하나도 버릴것없이 씨앗까지 분말로 갈아 섭취한다고하니 그 효능이 더욱 궁금한데요~

오늘은 동안을 만들어주는 그것~! 마키베리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1. 동안유지=노화방지

마키베리 효능으로 가장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노화방지=동안유지(그말이 그말 아닌가요?ㅋ)

채내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강한 효과가 있기 때문인데요~ 




활성산소는 아시다시피 정상적인 새포를 파괴하고 탄력을 잃게하며 노안을 만드는 주범이잖아요~

우리모두 매일 꾸준히 섭취해 동안으로 거듭나자구요~!



2. 눈건강

다량의 안토시아닌성분을 함유하고있는 마키베리 효능으로 눈을 맑게하고 눈의 시력및 건강을 보호해 눈의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이된다는것~!

보통 안토시아닌성분은 베리류에 많이 들어있는데요~ 꾸준히 섭취해 눈의 젊음도 유지해보자구요~!



3. 스테미너빵빵

고대칠레 인디언들의 장수 열매라고도 알려진~스테미너빵빵한 마키베리 효능~!

풍부한 영양성분이 몸의발란스를 잡아주어 활력을 복돋아준다고하는데요~

곗 고대칠레 인디언들은 사냥이나 전쟁을 나가기전 꼭 섭취했다고해요~




4. 항암작용

강한 항암효과를 지닌 폴리페놀성분과 안토시아닌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그래서 채내 유해한 암세포 생성을 예방하고 제거하는데 도움이되는 마키베리 효능~!

암을 예방하고 이겨내기위해서 충분한 영양분을 미리미리 꾸준히 섭취하는게 생활의 지혜겠죠?




5. 혈관질환예방

혈관내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마키베리 효능이 있어 혈관을 깨끗하게하고 혈행을 원활하게하여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이되며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져 몸의 피로도 물론 컨디션 조절에도 좋겠죠?



이 외에도 마키베리 효능으로 장운동을 원활하게하며 체중감량에 좋고, 면역력을 높여주고 인슐린분비를 촉진시켜주어 당뇨예방 빛 개선에도 좋다는것 참고하세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두효능 BEST~!  (0) 2018.04.20
곤약 효능 BEST~!  (0) 2018.04.19
히비스커스 효능 BEST~!  (0) 2018.04.16
인동초 효능 BEST~!!  (0) 2018.04.13
작두콩효능 BEST~!  (0) 201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