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뽕잎차 효능 BEST~!!



뽕잎차 효능 BEST~!!



뽕나무는 예로부터 버릴것 하나없이 활용 범위가 다양한 약재로 사용되어져왔으며

화장품재료로도 이용되어지고있지요~!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식품으로 우리 몸에 좋은 작용을 하는데~

오늘은 뽕잎차 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게요~!



1. 항암작용

뽕잎차 효능으로 다량의 디옥시노지리마이신 성분을 함유하고있어 체내에 암세포가 생성되는것을 막아주는 항암작용을하여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이되요~!




2. 혈관질환예방

혈관내 유해한 콜레스케롤/중성지방 수치를 낮춰주는 뽕잎차 효능이 있어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이되요~! 요즘같이 식습관이 서구화되어가도 불규칙적인 시대 꼭 필요하겠죠?



3. 당뇨예방

다량의 디옥시노지리마이신 성분이 함유되어있는 뽕잎차 효능으로 체내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주어 혈당을 조절해주어 당뇨예방 및 개선에 도움이된다는것~!




4. 중금속배출

연국결과 뽕잎추출물이 간에 축적된 중금속을 무려 40%나 줄여주었다고 발표된바있듯,

뽕잎차 효능으로 꾸준히 섭취시 체내에 축적된 중금속과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는데 도움이된다는것~! 중금속중독시 헤모글로빈 수치가 떨어져 혈액내 산소가 부족해져 큰 질환을 일으킬 수 있으니 미리 예방하는게 좋겠죠?



5. 빈혈예방

철분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뽕잎차 효능으로 혈액내 헤모글로빈 생성에 도움을 주어 뇌로가는 산소 공급이 원활해지므로 빈혈예방에 좋아요~!




6. 뼈건강강화

우유보다 무려 6배가 높은 칼슘을 함유하고있는 뽕잎차 효능으로 뼈건강을 강화시켜주는데 특히, 골다공증 염려가 있는 어르신들이 꾸준히 섭취해주면 좋아요~!



이 외에도 풍부한 루틴성분으로 두뇌발달에 영향을 주며 다량의 아스파라긴산과 알라닌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음주후 숙취해소에 좋은 뽕잎차 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임 효능 BEST~!  (0) 2018.05.10
잣효능 BEST~!  (0) 2018.05.09
감태효능 BEST~!  (0) 2018.05.03
푸룬 효능 BEST~!  (0) 2018.05.02
캐슈넛 효능 BEST~!  (0) 2018.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