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우엉차효능 BEST~!

 

 

우엉차효능 BEST~!

 

우엉차효능 BEST~!

 

우엉은 당질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는 알칼리성식품이며 우엉에 함유된 또다른 성분들로 아르기닌, 섬유질, 철분, 탄닌..등이 있어요. 옛부터 우엉효능이 좋아 민간에서 많이 사용되어져 왔으며 현재 우엉차효능이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어요. 오늘은 변비, 빈혈..등 다방면에 효과가 좋은 우엉차효능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우엉차효능 BEST~!

 

우엉이 함유하고 있는 이눌린이라하는 다당분은 간해독이 뛰어나며 피를 맑게해주고 신장을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요. 또한 당분 & 지질 흡수를 늦춰줘 혈당수치가 급격히 올라가는것을 막아주므로 당뇨병에 효과적인 우엉차효능이 있으므로 우엉을 채썰어 적당량을 물에 달여 1일 식후 3회 복용하시면 좋아요.

 

우엉차효능 BEST~!

 

섬유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장운동을 원활하게해주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주어 변비에 효과적인 우엉차효능이 있으며 우엉의 올리고당성분은 체중감소에 좋고 저열량식품이므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예요.

 

우엉차효능 BEST~!

 

우엉차효능으로 철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빈혈예방과 조혈작용에 효과적이예요. 또한 칼슘이 풍부해 아이들의 성장발육에 도움이되요.

 

우엉차효능 BEST~!

 

호르몬분비를 잘 조절해주는 우엉효능이 있는데 성호르몬분비를 촉진시켜 생리불순, 생리통..등에 효과적이며 체내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 혈압을 내려주기에 고혈압, 동맥경화..등과 같은 각종 성인병예방에 도움이되요.

 

우엉차효능 BEST~!

 

이 외에 우엉효능으로 면역력강화, 두드러기, 습진, 강정작용, 감기, 숙취해소..등 뇌를 튼튼하게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이상으로 우엉차효능 BEST~!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절에좋은음식 집중분석~!  (0) 2013.05.22
어지럼증원인 집중분석~!  (0) 2013.05.16
시금치효능 BEST~!  (0) 2013.05.15
울금의효능 집중분석~!  (0) 2013.05.14
만병초효능~!  (0) 2013.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