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허니부쉬 효능 BEST~!


허니부쉬 효능 BEST~!



허브의 일종인 허니부쉬는 남아프리카에서 피는 꽃으로 잎에서 꿀과같은 향이 난다고하여 허니부쉬라 이름 붙여졌으며 주로 차로 마시는데 영양성분이 풍부해 여러모러 우리몸에 좋다고하는데요~

오늘은 허니부쉬 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게요~!




1. 기관지강화

허니부쉬 효능으로 옛부터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는 감기에 천연치료제로 쓰였다고해요~

항염증작용이 뛰어나 기관지내에 염증을 없애 감기를 비롯해 각종 기관지/호흡기질환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이된다고해요~!



2. 피부미백

비타민C와 헤스페리딘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허니부쉬 효능으로 피부를 칙칙하게하는 멜라닌색소의 피부 침착을 억제시켜 각종 피부잡티를 예방하여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3. 피부탄력

위에서 소개했듯 다량의 헤스피리딘성분 즉, 비타민P성분이 함유되어있는 허니부쉬 효능으로 피부노화, 주름 예방이 뛰어나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4. 혈관건강

비타민P/헤스페리딘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허니부쉬 효능으로 혈관내 유해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노폐물배출을 도우며 혈전생성을 막아 혈행을 원활하게하며 혈관을 건강하게해줘요~!




5. 노화예방

허니부쉬 효능으로 강한 항상화작용을하기 때문에 우리 몸에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산소를 없애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해주며 노화를 예방하도록 도와줘요~!



6. 피로회복

지치고 피로한 몸을 회복하는데 효과적인 허니부쉬 효능이 있는데요~ 여기엔 마그네슘을 포함에 철분과 칼슘, 비타민C, 무기질, 아연 등의 성분들이 고루 함유되어 있기때문이라고 하네요~!




이 외에도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데 효과적인 허니부쉬 효능이 있다고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로쇠 수액 효능 BEST~!  (0) 2018.05.17
파파야 효능 BEST~!  (0) 2018.05.15
라임 효능 BEST~!  (0) 2018.05.10
잣효능 BEST~!  (0) 2018.05.09
뽕잎차 효능 BEST~!!  (0) 2018.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