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가르시니아 효과 집중분석~!




가르시니아 효과 집중분석~!


가르시니아 효과 집중분석~!


뛰어난 지방분해 효과가있어 다이어트식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집중되고있는 가르시니아 효과! 가르시니아의 HCA성분이 체내로 들어온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어 축척되는현상을 막아주며 체지방분해를 도와주는데 특히, 복부피하지방과 내장지방감소에 탁월해 체중감량에 효과적이예요.


가르시니아 효과 집중분석~!


다이어트의 가장 최대의 적은 멈추지 않은 식욕이죠? 하지만 이 식욕을 억제해주는 작용을 하는 가르시니아 효과가 있는데요 가르시니아의 HCA성분이있어 꾸준히 섭취시 체내의 당질성분인 글리코겐농도가 증가하여 당수치를 올려 뇌에 전달해주어 자연히 식욕이 억제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이되요.


가르시니아 효과 집중분석~!


가르시니아 효과로 음식물 섭취시 여러 영양분이 몸에 흡수되는데 이 중 탄수화물은 포도당으로해서 에너지로 사용되는데 남은 포도당은 체내 지방으로 쌓여 살이찌게되는데 이런 현상을 막아주는 HCA성분을 함유하고있어 몸안의 지방합성을 찬단해주는 작용을 하고있어요.


가르시니아 효과 집중분석~!


에너지를 생성해주는 작용을 하므로 피로회복에 좋고 기력을 증진시켜주는 작용이 뛰어난 가르시니아 효과가 있어요. 체중감량을 할때 시단과 운동을 병행하여 에너지소모량이 늘어나 몸에 피로감이 쌓이게되지만 가르시니아는 체내에 구연산축적과 글리코겐성분을 생성해줌으로써 에너지생산 증가에 도움을주어 체력강화 및 피로회복과 기력증진에 도움이되요.


가르시니아 효과 집중분석~!


불규칙적인 식습관때문에 체중조절이 필요한사람, 간식섭취량이 많은 사람, 출산후 체중감량이 필요한사람, 복부의 체지방이 많은사람들은 가르시니아 효과를 제대로 볼 수있는데요 이미 서양에서는 다이어트식품으로 많이 알려져있어요.


가르시니아 효과 집중분석~!


가르시니아 효과 중 부작용도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뭐든 적당량 섭취할 것을 권하며 지나치게 복용시 거식증을일으킬 수 있고 피부트러블도 발생할 수 있어요. 또한 성장기의 어린이들과 수유중인 산모와임산부, 심장과 간, 신장이 약한분은피하세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몽효능 집중분석~!  (0) 2014.12.18
닭발의효능 제대로알기~!  (0) 2014.12.15
후추 효능 집중분석~!  (0) 2014.12.11
노니 효능 BEST~!  (0) 2014.12.09
밤의효능 집중분석~!  (0) 2014.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