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개불 효능 BEST~!

 

 

개불 효능 BEST~!

 

개불 효능 BEST~!

 

철분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는 개불 효능이 있는데요 평소 빈혈로인해 어지러움증 & 현기증이 심한분들에게 좋구요 여성분들의경우 매달 찾아오는 생리로 인해 철분손실이 많으므로 자주 섭취해주면 빈혈예방 및 개선에 아주 도움이되요.

 

개불 효능 BEST~!

 

개불에는 아스파라긴산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술을 즐겨 먹는 분들이 자주 챙겨먹으면 아주 좋은데요 아스파라긴산성분이 체내의 알콜대사를 촉진시켜주는 작용이 뛰어나 숙취해소를 돕고 술로인해 손상된 감세포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며 간건강강화에도 아주 효과적인 개불 효능이 있어요.

 

개불 효능 BEST~!

 

남자분들의 정력강화에 도움이되는 개불 효능이 있어요. 오래전부터 한방에서는 남성의 정력이 약해졌거나 음낭밑이 습하고 차며 냄새가날때 개불섭취를 권한다고하니 남자분들은 참고하세요~!

 

개불 효능 BEST~!

 

혈관내에 생긴 혈전을 용해시키는 개불 효능이 있는어요. 혈관내에 혈전이 쌓이는게 고혈압의 큰 원인이 될 수 있는데요 개불은 이를 막고 혈관을 튼튼하게하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도와 고혈압, 뇌졸증, 고지혈증, 동맥경화..등과 같은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개불 효능 BEST~!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 식단으로 뽑을 수 있는 개불 효능으로 체중감량효과가 있어요. 100g을 기준으로한 개불의 칼로리는 67kcal밖에 되지 않는 저칼로리에 고단백질식품으로 지금 다이어트를 하고계신분들은 개불도 식단에 넣어 조절해보세요.

 

개불 효능 BEST~!

 

이상으로 몸에 좋은 개불 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추 효능 BEST~!  (0) 2014.03.24
문어효능 BEST~!  (0) 2014.03.20
카레 효능 BEST~!  (0) 2014.03.18
쭈꾸미 효능 BEST~!  (0) 2014.03.17
미나리효능 BEST~!  (0) 2014.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