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건자두효능 BEST~!




건자두효능 BEST~!


건자두효능 BEST~!


미란다커는 세계적인 탑 모델로 아주 유명하지요. 미란다커가 건자두를 이용해 다이어트를 한다는 정보가 여러 방송매체를 통해 방송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건자두효능~! 또한 건자두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 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건자두효능이 있는데 오늘 간단하게 알아봐요~!


건자두효능 BEST~!


위에서 소개했듯 건자두를 이용한 다이어트 일명 푸룬다이어트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건자두에는 다량의 이사틴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장운동을 원활하게 도와주어 배변이 잘 이루어지게 해주며 숙변을 제거하고 변비해소에 뛰어난 효과가 있어 1일 건자두 3~4개를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체내의 신진대사기능을 촉진시켜주어 체중감량에 도움이되는 건자두효능이 있어요.


건자두효능 BEST~!


엽산과 철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건자두효능으로 특히 혈액내의 엽산수치가 떨어지는 노인들의 경우 뇌졸증과 심장질환 예방에 아주 효과적이며 엽산은 체내의 호모스시테인 아미노산수치를 낮춰주어 신진대사에 관여하며 노인은 물론 임산부, 수위부에게 아주 좋은 과일이예요.


건자두효능 BEST~!


다량의 미네랄성분을  함유하고있는 건자두효능으로 주근깨, 기미 등과 같은 잡티를 없애 피부를 탄력과 윤기를 유지시켜주며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데 아주 효과적이며 풍부한 섬유질성분을 함유하고있어 체내의 혈당수치를 낮추고 노화방지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건자두효능 BEST~!


위에 소개되어진 다양한 건자두효능 외에도 체내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없애고 각종 암예방 및 개선에 도움이되며 동맥경화, 빈혈, 고혈압과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엉겅퀴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7.07
로즈마리 효능 집중분석~!  (0) 2014.07.04
호박즙의효능 집중분석~!  (0) 2014.07.01
빈혈에 좋은 과일 BEST~!  (0) 2014.06.27
마효능 BEST~!  (0) 2014.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