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건자두효능 집중분석~!




건자두효능 집중분석~!


건자두효능 집중분석~!


세계적인 탑 델 미란다커 아시죠? 그 유명한 미란다커가 건자두 다이어트를 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건자두효능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다이어트 뿐아니라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효능들이 있는데 오늘 간단히 알아봐요~!


건자두효능 집중분석~!


일명 푸룬다이어틀고 불리는 건자두다이어트가 미란다커를 통해 많이 알려지게 되었는데 다량의 이사틴성분을 함유하고있는 건자두는 장운동을 원활하게 하여 배변이 잘 이루어지게하며 숙변과 변비해소에 도움이되므로 건자두를 1일 3~4개정도를 지속적으로 먹어주면 신진대사기능 또한 촉진시켜주어 체중감량에 도움이되요.


건자두효능 집중분석~!


풍부한 엽산과 철분을 함유한 건자두효능으로 혈중 엽산수치가 떨어져 발생 할 수 있는 노인들의 뇌졸증과 심장질환등을 예방하고 엽산같은 경우에는 몸 속 호모스시테인 아미노산수치를 낮춰 신진대사에 관여하기 때문에 나이드신 노인들은 물론 임산부에게도 좋은 과일이예요. 


건자두효능 집중분석~!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있는 건자두효능으로는 피부미용에 아주 효과적인데요 주근깨, 기미와 같은 각종 잡티들을 예방하고없애주며 피부를 탄력있고 윤택하게하며 맑은피부 유지에 좋으며 섬유질을 다량 함유하고있어 체내 혈당수치를 낮춰주고 노화방지에 도움이되요.


건자두효능 집중분석~!


위에서 설명한 건자두효능 외에도 몸 속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해 줌으로써 각종 암들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며 빈혈, 고혈압, 동맥경화 예방과 치아를 건강하게하는데 도움이되요.


건자두효능 집중분석~!


이상으로 몸에 좋은 다양한 건자두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즈마리 효능 제대로알기~!  (0) 2014.12.31
골담초효능 집중분석~!  (0) 2014.12.30
콜라비효능 TOP~!  (0) 2014.12.24
씀바귀 효능 집중분석~!  (0) 2014.12.22
자몽효능 집중분석~!  (0) 2014.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