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건포도효능 집중분석~!




건포도효능 집중분석~!


건포도효능 집중분석~!


풍부한 펙틴과 타닌성분이 함유되어있는 건포도효능으로 지속적으로 섭취시 장운동을 활발하게해주어 배변이 잘 이루어지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변비해소에 아주 효과적이며 특히 변비해소에 필요한 식이섬유와 소화를 돕는 타타르산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평소 변비로 고생하는분들은 참고하세요.


건포도효능 집중분석~!


빈혈의 주원인은 철분결핍인데요 건포도효능으로 빈혈예방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이는 다량의 철분성분을 함유하고있기 때문으로  꾸준히 섭취해주면 체내의 적혈구생성을 도와주어 빈혈예방은 물론 쉽게 피로한분들과 면역력저하로 고생하는분들에게도 도움이되요.


건포도효능 집중분석~!


뼈를 강화시켜주는데 도움이되는 건포도효능이 있어요. 뼈에 좋은 영양간식이라고도 불리는 건포도에는 필수 미네랄성분인 붕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있는데요 붕소는 우리가 음식물을 섬취했을때 뼈를 튼튼하게해주는 칼슈과 마그네슘성분이 몸에 흡수되는것을 도와주는 역활을하므로 지속적으로 건포도를 섭취해주면 골다공증과 같은 다양한 뼈질환예방 및 개선에 도움이되요.


건포도효능 집중분석~!


충치예방에 좋은 건포도효능! 이는 다량의 오레아노릭산성분을 함유하고있어 구강내의 박테리아 및 세균을 없애고 충치가 생기지 않도록 해주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에서부터 어른들에게까지 좋은 영양간식이예요.


건포도효능 집중분석~!


건포도효능으로 폴리페놀성분 함유량이 높아 체내에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없애고 혈액을 맑게하며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어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요.


건포도효능 집중분석~!


위에서 소개한 건포도효능 외에도 두뇌발달에 도움이되어 성장하고 공부하는 아이들과 노인들의 치매예방에 도움이되며 항산화작용 및 항암작용이 뛰어나 노화방지는 물론 암예방에도 효과적이고 다이어트, 피로회복, 시력강화 등에도 좋아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트효능 집중분석~!  (0) 2014.10.24
아스파라거스 효능 BEST~!  (0) 2014.10.22
감잎차효능 집중분석~!  (0) 2014.10.14
카모마일 효능 집중분석~!  (0) 2014.10.08
찹쌀효능 BEST~!  (0) 2014.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