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게르마늄효능 BEST~!




게르마늄효능 BEST~!


게르마늄효능 BEST~!


탈수소작용을하는 유기게르마늄은 몸 속의 산소를 대신하여 수소와 결합해 몸밖으로 배출되기에 몸을 알칼리성체질로 바꿔주기 때문에 여러 질병들을 예방시켜주는 게르마늄효능이 있어요.


게르마늄효능 BEST~!


당을 지닌 단백질인 인터페론은 몸 속 세포생성을하는 생체방어기구의 활성화성분으로 게르마늄이 이 성분을 체내에서 생성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작용을 하는데 이 인터페론성분은 항암/항바이러스물질로 각종 암세포증식과 전이를 막아 암예방에 아주 좋은 게르마늄효능 있어요.


게르마늄효능 BEST~!


게르마늄효능으로 가장 많이 각광받고있는 통증완화효과가 있지요. 병원에서 처방받은 진통제는 일시적인 진통만을 억제하며 약효가 떨어지면 또다시 심한 통증이 나타나 계속적으로 진통제를 복용시 중독증 &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데 게르마늄은 신비한원소라 불릴만큼 통증이 서서히 완화되어져가는 효과가 있어요.


게르마늄효능 BEST~!


엔돌핀생성 촉진에 영향을 주는 게르마늄효능이 뛰어난데요 만성산소결핍증을 완화시키고 정신을 맑게해주며 심신안정 및 피로회복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게르마늄효능 BEST~!


혈액내의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없애 혈액을 맑게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게르마늄효능이 있는데요 그로인해 고혈압, 동맥경화, 뇌졸증 등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며 노화방지에 좋아요.


게르마늄효능 BEST~!


면역력강화에 도움을주어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게르마늄효능이 있어요. 약으로도 치료가 안되는 난치병들과 각종 질병들을 낫게한 사례들이 이미 여러차례 방송된적이 있어 많은분들에게 관심을 한 몸에 받고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변비없애는법 집중분석~!  (0) 2014.09.18
탄산수 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9.15
프로폴리스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9.10
비단풀의효능 집중분석~!  (0) 2014.09.08
봉삼효능 BEST~!  (2) 2014.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