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골담초효능 집중분석~!



골담초효능 집중분석~!


골담초효능 집중분석~!


가장 대표적인 골담초효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뼈강화효과! 뼈에좋은약재라고도 불릴정도로 각종 뼈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으로 옜부터 유용히 많이 쓰였는데요 골절 혹은 뼈에 금이가고 시린 통증을 빠르게회복시키므로 뼈가 약한분들은 골담초를 잘 달여 지속적으로 섭취해주세요.


골담초효능 집중분석~!


외상이나혹 다양한 이유로 혈관내에 뭉친 피를 어혈이라고 하는데요 어혈은 여러 질병의 원인이 될 수있어요. 이러한 어혈을 제거해주는데 효과적인 골담초효능이 있으므로 골담초를 달여 꾸준히 먹으면 혈액순환에 아주 도움이되요.


골담초효능 집중분석~!


평소 잠을 잘 못자는 수면장애 & 불면증을 겪고있는 분들은 골담초 잎 & 줄기 20g을 물 700ml 기준으로하여 잘 달여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심신안정에 효과적이며 저녁마다 편히 잠들 수 있도록해주므로 불명증을 개선하는데 도움이되는 골담초효능이 있어요.


골담초효능 집중분석~!


관절염에 좋은 골담초효능이 있는데요 위에서 말했듯이 뼈에 좋은 골담초를 잘 달여 꾸준히 먹으면 뼈를 강화시키는것은 물론 류머티즘 관절염에 큰 효과가 있고 이러한 관절염 외에도 신경통, 통풍, 요통 등 각종 통증완화에 도움이되요.


골담초효능 집중분석~!


여성분들의 경우 생리불순을 겪고 있으시다면 골담초를 달여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생리불순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심적인 불안감 & 긴장감을 없애주고 임신을 힘들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는 생리불순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인 골담초효능이 있으며 생리통에도 좋아요.


골담초효능 집중분석~!


마지막으로 심장을 건강하게 하는 골담초효능이 있어요. 골담초를 꾸준히 섬취해주면 심장건강은 물론 심장펌프질을 도와 기능강화에 효과적이며  체내 피를 잘 전달해주어 신진대사에 큰 영향을 주며 각종 심장질환예방과 완화에 좋아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효능 집중분석~!  (0) 2015.01.05
로즈마리 효능 제대로알기~!  (0) 2014.12.31
건자두효능 집중분석~!  (0) 2014.12.29
콜라비효능 TOP~!  (0) 2014.12.24
씀바귀 효능 집중분석~!  (0) 2014.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