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노니 효능 BEST~!




노니 효능 BEST~!


노니 효능 BEST~!


다량의 프로제로닌성분을 함유한 노니는 지금까지 알려진 모든 음식을 통틀어 가장 높은 프로제로닌 함유량이 높은 열매로 노니 효능으로 항생제효과가 뛰어나 여러 염증과 통증 완황 효과적이며 평소에 관절이 약하고 아픈분들은 지속적으로 노니를 섭취해주면 도움이되요.


노니 효능 BEST~!


풍부한 미네랄과 비타민 함유량이 높은 노니 효능으로는 체내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없애고 주름살을 예방 및 개선해주며 피부노화 막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으며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고 각족 피부트러블을 완화시키는데에도 아주 좋아요.


노니 효능 BEST~!


노니 효능의 가장 대표적인 것으로 꼽을 수 있는 면역력 강화 작용이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고 관심을 갖고있는 효능 중 하나인데요 신체 모든 세포들을 활성화시켜주며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침투를 막아주고 면역력을 길러주므로 여러 질병들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어요.


노니 효능 BEST~!


간기능강화에 효과가 뛰어난 노니 효능이 있어요.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효능이기도 한데요 특히 잦은 알콜섭취로 손상된 간세포회복을 빠르게 시켜주며 숙취해소가 잘 안되 나타날 수 있는 어지럼증과 쿠통, 구토 등의 증상들을 개선시켜주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노니 효능 BEST~!


몸에 좋은 다양한 영양분들을 풍부하게 함유하고있는 노니 효능으로 지속적으로 섭취시 약해진 체력을 강화시켜주고 만성피로회복에 도움이되며 무기력증과 허약증 등을 개선시켜 나가는데에도 효과적이예요.


노니 효능 BEST~!


위에서 소개한 노니 효능 외에도 체내의 당수치를 내려줘 당뇨예방은 물론 치료에 효과적이며 풍부한 스코폴레틴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혈관을 확장시켜주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우며 이로인해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르시니아 효과 집중분석~!  (0) 2014.12.12
후추 효능 집중분석~!  (0) 2014.12.11
밤의효능 집중분석~!  (0) 2014.12.05
감잎차효능 제대로알기~!  (0) 2014.12.03
천년초효능 집중분석~!  (0) 2014.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