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녹각효능 BEST~!




녹각효능 BEST~!


녹각효능 BEST~!


녹각은 몸에 좋은 다양한 효능들이 있어 옛부터 한약재로 많이 쓰여져 왔는데요 면역력을 강화시켜주어 암예방에 도움을주고 노화를 막는 등 여러가지 녹각효능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봐요~!


녹각효능 BEST~!


면역력향상에 뛰어난 녹각효능이 있는데요 녹각에는 체내의 항체생성을 촉진시켜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세포성 & 체행성 면역력 모두 다 높이는데 도움이되므로 건강한 몸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요.


녹각효능 BEST~!


항암작용이 뛰어나 암예방에 도움이되며 암세포증식을 억제하는 녹각효능이 있어요. 항염증성고분자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녹각은 뇌와 간과 신장에 작용하여 조직호흡을 높이고 녹각의 다당류성분이 위궤양을 개선시키는데 아주 좋아요.


녹각효능 BEST~!


뇌기능을 강화시켜주는 녹각효능이 있는데요 녹각을 섭취시 뇌활동이 활발해지며 기억력을 향상시켜주고 학습효과를 높여주므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도 좋고 치매예방을 위해 어른들에게도 아주 도움이되는 것은 물론 노화방지에도 좋은 효과가 있어요.


녹각효능 BEST~!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되는 녹각효능이 있어요.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몸에 생리적인 이상이 생겼을시 녹각을 섭취해주면 모든 생리적인 기능회복에 도움이되며 스트레스로인해 저하된 정력도 강화시켜주고 외상치료에도 좋아요.


녹각효능 BEST~!


이 외에도 녹각효능으로 혈압강하 작용이 뛰어나며 동맥경화는 물론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키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콘효능 BEST~!  (1) 2014.07.22
크랜베리 효능 BEST~!  (0) 2014.07.21
십전대보탕 효능 BEST~!  (0) 2014.07.16
토사자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7.15
가지효능 집중분석~!  (0) 2014.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