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건강

눈가주름없애기 BEST~!




눈가주름없애기 BEST~!


눈가주름없애기 BEST~!


첫째로 눈가주름없애기 위해서는 자외선을 차단해야한다~! 피부에 주름이 생기는 주원인은 자외선에 의해 생긴 피부손상으로 자외선이 큰 영향을 차지하고있어요. 피부가 답답한 느낌이 들더라고 자외선 차단제를 눈가에 꼼꼼히 발라주어 주름을 예방하세요.


눈가주름없애기 BEST~!


아침저녁 중간중간 눈을 비비거나 세안시 얼굴을 지나치게 세게 문지르는행동은 피부에 주름을 불러일으키며 눈화장을 자주 하는것 또한 예민한 눈가에 자극을 주어 노화를 촉진시키니 클렌징할때에는 자극이 적은 아이 전용 클렌징을 이용해 깨끗이 닦아주는게 눈가주름없애기에 도움이되요.


눈가주름없애기 BEST~!


눈가주름없애기 위해서는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게 보습해주는게 가장 중요한데요 항상 실내 온도와 습도를 적당하게 유지시키며 예민한 눈가엔 에센스, 아이크림 등을 충분히 발라주며 수분을 섭취해줘야하며 아이크림을 바를때에는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당기듯 바르고 피부에 노화가 시작되기전에 발라주기시작해야 효과가 있어요.


눈가주름없애기 BEST~!


피부미인이되기 위해서는 수면을 충분히 취해줘야 하는것 많이들 알고계실텐데요 자는동안에는 피부세포가 활발히재생되기 때문에 하루평균 8시간정도의 충분한 수면을 취해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하며 규칙적인운동을 하는것도 눈가주름없애기에 도움이되요.


눈가주름없애기 BEST~!


습관적으로 찡끗하게 표정을 일그러뜨리것을 반복하게되면 주름이 생기기 쉽고 저점 깊어질 수 있어요. 특히 시력이 안좋은 사람들이 눈을 자꾸 찌푸리며 보는 습관이 있는데 눈가주름없애기 위해서는 시력관리도 중요하며 엎드려자는 습관도 눈가주름에 영향을 주기때문에 자세를 교정해야해요.


눈가주름없애기 BEST~!


흡연을하게되면 체내에 각종 유해성분들을 퍼뜨릴뿌 아니라 피부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산소를 만들어요 또한 카페인이든 음료와 술은 몸의탈수작용을 일으키기 때문에 몸의 수분을 빼앗아 주름생성에 큰영향을 주므로 눈가주름없애기 위해서는 다량의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와 술, 담배를 피해야해요.


눈가주름없애기 BEST~!


위에서 소개한 눈가주름없애기 외에도 토마토, 사과, 오렌지, 자몽, 석류, 오이, 레몬, 당근 등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있는 야채과 과일을 자주 섭취해주는 방법도 있어요~!


 

 


 

 



'피부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부묘기증 제대로 알기~!  (0) 2015.01.30
홍조 없애는법 집중분석~!  (0) 2014.11.27
어성초효능 집중분석~!  (0) 2014.10.10
동안피부만들기 두번째 이야기~!  (0) 2014.07.08
동안피부만들기 BEST~!  (0) 2014.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