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눈떨림현상 BEST~!




눈떨림현상 BEST~!


눈떨림현상 BEST~!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은 다 경험해봤을 눈떨림현상, 눈 밑이 파르르 떨리는 증상을 말하는건데요 갑작스럽게 이상증상이 생겨 순간 당황하신분들이 많을거예요.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체력이 급격히 쇠약해진 탓이라 할 수 있는데 이러한 경우가 오랫동안 지속된다면 다른질병을 의시해봐야해요. 그럼 오늘은 눈떨림현상에 대한 원인을 간단히 알아봐요~!


눈떨림현상 BEST~!


눈떨림현상은 안면신경에 이상이 있어 생길 수 있는데요 정말 드문 경우이지만 뇌혈관이 안면신경을 눌러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이러한 증상이 오랫동안 지속될 경우 방치해두지 말고 병원에가서 정확한 진단을 받으세요.


눈떨림현상 BEST~!


처음 소개했듯 심신이 약해져 나타나는 증상 중 눈떨림현상이 생겨날 수 있는데요 몸에 피로가 많이 누적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했을시 나타난경우가 많은데요 행여 피로회복 및 컨디션이 충분히 돌아왔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눈밑이 떨리는 증상이 계속될시에는 안면신경에 문제가 있는건아닌지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눈떨림현상 BEST~!


간경락의 증상으로 두통, 눈떨림현상, 심한 심장박동 등이 동반될 수 있는데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어 눈밑떨림과 피부이상증, 허혈이 동반되기도하니 이러한겨우 정확한 진단을 위해 즉시 병원으로 가셔야해요.


눈떨림현상 BEST~!


과도한 스트레스 또한 눈떨림현상 원인이 될 수 있고,  무리한 운동으로 땀을 많이 흘렸을때 혹은 신장과 갑상선에 문제가 생겼을 시에도 근육수축 & 이완시키는 전해질 불균형으로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눈떨림현상 BEST~!


위에서 소개한 눈밑떨림현상 외에도 체내의 칼슘, 마그네슘, 철분, 무기질 등 영양분 부족 혹은 과음이 원인이 될 수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일효능 BEST~!  (0) 2014.09.26
노니의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9.24
후박나무효능 BEST~!  (0) 2014.09.19
변비없애는법 집중분석~!  (0) 2014.09.18
탄산수 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