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눈떨림현상 집중분석~!




눈떨림현상 집중분석~!


눈떨림현상 집중분석~!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번쯤은 경험해봤을 눈밑이 파르르 떨리는 눈떨림현상! 갑작스런 이상증상에 순간적으로 당황하셨을거예요. 이러한 증상이 잠깐 일어나는것은 몸이 쇠약해진탓이라고 할 수 있는제 지속적으로 눈밑이 떨리는 증상이 나타난다면 다른 질병을 의심해봐야해요. 오늘은 눈떨림현상 이유를 간단히 알아볼게요~!


눈떨림현상 집중분석~!


눈 주위의 눈떨림현상과 두통, 또는 심장박동이 크게 느껴지는 증상들이 동반된다면 간경락을 위심해봐야 해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어 간경락일 경우 눈밑떨림증상과 피부이상증상 및 허혈이 동반되기도해요.


눈떨림현상 집중분석~!


안면 신경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 눈떨림현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정말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뇌혈관이 안면신경을 눌러 눈밑떨림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이러한 증상이 지속적으로 일어날 경우 즉시 병원에 가셔서 확실하게 진단을 받으세요.


눈떨림현상 집중분석~!


지나친 스트레스가 눈떨림현상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근육을 수축시키고 이완시키는 전해질은 무리한 운동과 과도한 땀을 흘렸을 시 혹은 갑상선 및 신장에 이상이 생겼을시에도 전해질 불균형으로 인해 눈밑떨림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눈떨림현상 집중분석~!


심신이 쇠약해져 눈떨림현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피로가 많이 누적되고 잠을 제대로 자기 못했을때 나타나는 경우가 많아요. 피로가 회복되고 컨디션이 정상적으로 돌아왔는데도 불구하고 눈밑떨림증상이 계속해서 일어난다면 신경에 문제가 있는지 확실한 진단을 받으세요.


눈떨림현상 집중분석~!


이 외에도 눈밑떨림증상으로 과음, 몸 속의 칼슘, 철분, 마그네슘, 무기질..등의 부족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동초효능 집중분석~!  (0) 2015.01.15
두통에좋은음식 BEST~!  (0) 2015.01.13
둥글레차 효능 집중분석~!  (0) 2015.01.08
솔잎효능 집중분석~!  (0) 2015.01.08
마효능 집중분석~!  (0) 2015.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