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닭발의효능 BEST~!




닭발의효능 BEST~!


닭발의효능 BEST~!


뼈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해주는 닭발의효능이 있어요. 이는 닭발이 다량 함유하고있는 콜라겐성분과 콘드로이친성분이 연골을 재생시켜주는 작용을하며 통증완화에 효과가 뛰어나 퇴행성관절염, 루마티스관절염, 신경통..등에 아주 도움이되요.


닭발의효능 BEST~!


DHA & EPA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닭발의효능으로 두뇌발달에 아주 큰 영향을 주는데요 이 성분들은 두뇌운동을 활발하게해주므로 성장기의 어린아이들의 두뇌발달은 물론 위에서 말한바와같이 뼈를 튼튼하게해주어 성장촉진에도 아주 도움이되요.


닭발의효능 BEST~!


닭발에는 레놀레산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어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심장질환을 예방하는데 아주 효과적인 닭발의효능이 있어요.


닭발의효능 BEST~!


다량의 콜라겐성분을 함유하고있는 닭발의효능으로 피부미용에 아주 뛰어난데요 많이들 알고있듯 돼지껍질에도 콜라겐이 풍부해 음식으로도 팩으로도 사용하고 있는데 이보다 더 많은 콜라겐 함유량을 자랑하는 닭발이므로 지속적인 섭취로 아름다운 피부를 가꿔봐요.


닭발의효능 BEST~!


닭발의효능으로 혈압강하작용이 뛰어나 고혈압예방 및 당뇨 개선에 아주 효과적인데요 이는 닭발이 함유하고있는 다량의 아연성분이 혈당수치 및 혈압을 정상화로 유지시켜주기 때문이므로 평소 혈압이나 당뇨로 고생하는분들은 닭발을 엑기스로 내어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좋아요.


닭발의효능 BEST~!


이 외에도 남성분들의 정력강화작용, 면역력강화, 동맥경화, 지혈작용, 항암작용..드에 좋은 닭발의효능이 있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박즙의효능 BEST~!  (0) 2014.04.09
양상추효능 BEST~!  (0) 2014.04.08
부추즙효능 집중분석~!  (0) 2014.03.27
취나물 효능 BEST~!  (0) 2014.03.26
고수 효능 BEST~!  (0) 2014.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