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관지

도꼬마리효능 집중분석~!




도꼬마리효능 집중분석~!


도꼬마리효능 집중분석~!


도꼬마리는 창이자라고 불리는데요 오래전부터 기관지에 좋아 한방 & 민간에서 각종 기관지질환을 완화시키고 예방하는데 많이 사용되어졌으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있는 약재이지요. 또한 기관지질환 뿐 아니라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도꼬마리효능이 있는데요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도꼬마리효능 집중분석~!


가장 대표적인 도꼬마리효능으로 비염, 촉농증, 코감기를 완화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으로 옛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되어지고 있는데요 이는 도꼬마리의 항알러지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으로 특히, 알레르기성비염 완화작용이 뛰어나기때문에 도꼬마리를 잘 건조시켜 빻은 후 물에 희석하여 콧 속을 헹궈주거나 잘 달인물을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좋아요.


도꼬마리효능 집중분석~!


체내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도꼬마리효능이 있어 감기와 같은 노출되기 쉬운 질환들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갖가지 잔병치레를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도꼬마리효능 집중분석~!


우리 몸 속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없애는 항산화작용이 뛰어난 도꼬마리효능이 있어요. 도꼬마리를 잘 달여 섭취해주면 항아작용을 해주며 피부는 물론 모든신체의 노화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요.


도꼬마리효능 집중분석~!


도꼬마리효능 중 통증을 완화시키는 작용이 뛰어나 뼈 마디마디가 쭈시고 아프며 잇몸 혹은 치아통증을 멎게하는데 도움이되므로 도꼬마리를 약한불로 살짝볶아 가루로 빻아 물에 희석해 먹거나 치아가 아플때에는 고약으로 만들어 통증이 있는곳에 발라주면 좋아요.


도꼬마리효능 집중분석~!


위에서소개된 도꼬마리효능 외에도 술독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어 숙취해소에 도우이되며 갑상선건강강화, 백납증 와화, 각종 암예방 등에 아주 도움이되요.



'기관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축농증에좋은음식 집중분석~!  (0) 2014.10.28
곰보배추효능 BEST~!  (0) 2014.09.17
비염에 좋은 운동 BEST~!  (0) 2014.09.16
마가목효능 Best~!  (0) 2014.09.09
유근피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