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로즈마리 효능 집중분석~!




로즈마리 효능 집중분석~!


로즈마리 효능 집중분석~!


로즈마리는 바다의 이슬이란 뜻을 가졌을만큼 향기가 짙고 상큼해 많은 사람들에게 차로 즐기며 여러가지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어요. 또한 몸에 좋은 다양한 로즈마리 효능들이 있는데요 간단하게 알아봐요~!


로즈마리 효능 집중분석~!


진하고 부드러운 로즈마리 향은 뇌세포를 자극시키므로 뇌기능을 활성화시켜 강화시켜주는 로즈마리 효능이 있어 지속적으로 섭취시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되고 피로를 풀고 컨디션을 조절해 주므로 특히 수험생과 직장인들에세 추천해보아요~!


로즈마리 효능 집중분석~!


햇빛이 잘 들지 않고 통풍이 잘 되지않는 습한 실내에는 곰팡이 혹은 좀벌레들이 생길 수 있는데요 이러한 환경을 해결해주는 로즈마리 효능이 있으므로 서랍, 옷장, 화장실, 창고 등과 같은 공간에 로즈마리를 넣어두면 곰팡이제거는 물론 벌레들을 없애는데 도움이되요.


로즈마리 효능 집중분석~!


기름진음식 혹은 육류를 먹고나면 소화가 잘 되지 않고 속이 불편할때가 종종 있는데 이 때 로즈마리차를 먹어보세요. 로즈마리 효능으로 소화를 돕고 불편한 속을 편하게 해주는데 효과적이며 이 뿐 아니라 스트레스로 인해 생길 수 있는 두통완화에도 도움이되요.


로즈마리 효능 집중분석~!


로즈마리의 특유한 향이 방향제로도 쓰이기도 하며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향이기도 하지요. 집안에서 나믐 음식냄새, 비린내, 냉장고 속 악취 등을 제거하는데 아주 효과적인 로즈마리 효능이 있어 로즈마리를 말려 냉장고에 넣어두어도 좋고 집안에서 키우면 좋아요.


로즈마리 효능 집중분석~!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로즈마리 효능이 있는데요 체내의 체지방을 분해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촉매작용을 해주므로 체중감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지속적으로 로즈마리차를 먹으면 도움이되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주효능 BEST~!  (0) 2014.07.10
엉겅퀴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7.07
건자두효능 BEST~!  (0) 2014.07.02
호박즙의효능 집중분석~!  (0) 2014.07.01
빈혈에 좋은 과일 BEST~!  (0) 2014.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