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루이보스티효능 BEST~!



루이보스티 효능 BEST~!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아 임산부에게 좋은 차로 사랑받는 루이보스티^^

꼭 임산부에게뿐만 아니라 함유되어있는 여러 성분들이 우리몸에 다양하게 영향을주므로 남녀노소할것 없이 모두에게 좋은 차예요^^

오늘은 다양한 루이보스티 효능에 대해 알아볼게요~^^




▶카페인 제로!◀

보통 다른차들은 카페인이 들어있어 늦은 밤 잠자리를 생각해 마시지도 못하고 그러잖아요~

하지만! 루이보스티에는 카페인이 제로라는것~!

불면증으로 겪고있는 분들도 얼마든지 섭취 가능하시구요~ 루이보스티 효능으로 다이어트나 스트레스, 심장강화에도 도움이되어 오히려 지친 심신이 편안해져 잠이 더 잘 들수도^^

(카페인이 들어있지않아 어린이와 임산부에게 좋은 차예요^^)



▶암예방!◀

루이보스에는 비타민C & E가 다량 함유되어있고 풍부한 폴라보노이드성분으로인해 세포의 유전적손상을 없애고 항 돌연변이 및 암세포 생성을 막고 연역력을 높여주는 등 암예방에 굉장히 탁월한 루이보스티 효능이 있구요~ 



▶심혈관 튼튼!◀

산화지방제인 퀘르세틴성분이 함유되어있는데요~ 이 성분은 심장병을 제거하는데 영향을주는 성분으로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혈압을 낮춰주는 효과가있어요~!

또한, HDL콜레스테롤은 향상! LDL콜레스테롤은 감소! 이로인해 각종 심혈관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는 루이보스티 효능이 있어요~!




▶당뇨예방!◀

풍부한 아스파라신성분이 함유되어있어 당뇨예방에 도움이되는 루이보스티 효능이 있어요~

이 성분은 인슐린 저항성, 혈당균형, 공복 혈당수준 억제 및 근육에 의한 포도당 흡수를 억제하고 인슐린분비를 촉진시켜줄뿐 아니라 혈당강하를 예방하고 혈당균형을 유지시며줘요~!



▶다량의 폴리페놀!◀

폴리페놀성분은 체내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것은 물론 다량의 노도파긴 & 아스파라신 성분도 함께 함유되어있어 각종 질병 예방 및 완화에 도움이되는 루이보스티 효능~!



▶풍부한 미네랄!◀

위에서도 몇차례 언급했듯 임산부에게 좋은 차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루이보스티에 함유되어있는 미네랄의 구성비율이 자궁, 심층수 미네랄의 비율과 비슷한 균형을 이루고있기때문이구요~ 미네랄 뿐만 아니라 칼륨, 칼슘 함량도 높아 성장기의 어린친구들의 뼈도 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루이보스티 효능~!



▶고혈압예방!◀

고혈압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어 혈압 수치가 높아 약을 드시는 분들은 꾸준히 루이보스차를 마셔보세요~!

또한 루이보스티 효능으로는 심장마비, 죽상 동맥경화증 및 호흡기질환 예방에도 도움이된다는것~!




▶피부미용!

루이보스티 효능으로 여성들에게 사랑받는부분이기도한데요~ 다량의 아연, 알파하이드록시산 성분을 함유하고있어 피부를 아름답고 젋게 유지할 수 있다는것~!

이 외에도 여드름과 아토피 등과 같은 피부질환완화에도 도움이되고 노화 예방도되니 윤기있는 피부를 원하신다면~!



▶뇌질환예방!◀

지질산화를 방지하고 활성산서를 제거하는 루이보스티 효능으로 신경조직과 뇌세포 손상을 막아 알츠하이머 즉 치매예방에 도움이되고 뇌건강에도 짱~!



<TIP~!>

실제, 루이보스티를 하루 4잔씩 먹으면 심장병 발생 확륙을 무려 69%나 낮춰주고 근육을 풀어주며 피로회복에 도움이되어 운동선수들에게도 굉장히 효과적이라는것~!



이상으로 우리몸에 좋은 새콤한 루이보스티 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스민차 효능 BEST~!  (0) 2017.02.15
얼그레이 효능 BEST~!  (0) 2017.02.14
핑거루트효능 BEST~!  (0) 2017.02.10
브라질너트효능 BEST~!  (0) 2017.02.08
해죽순효능 BEST~!  (0) 2017.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