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관지

마가목효능│기관지에 좋은 음식~!

 

 

마가목효능│기관지에 좋은 음식~!

 

마가목효능│기관지에 좋은 음식~!

 

마가목은 말의 이빨과 같이 힘차게 돋아나는 새순이 있어 마아목이라고도 불리는데 마가목효능이 뛰어나 옛부터 나무중에는 마가목이 제일이라 여겨지며 기관지에 좋은 음식일 뿐아니라 여러가지로 그의 효능이 좋아 많이 사용되어 왔으며 지금도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약재예요.

 

마가목효능│기관지에 좋은 음식~!

 

마가목의 줄기와 줄기껍질은 쓴맛을 내며 차가운 성질을 가지고 있고 B-시토스테롤 & 아우쿠파린..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마가목열매는 달고 쓰며 평한 성질을 가지고 있고 비타민C, 카테콜, 카로틴, 플라보노이드..등을 함유하고 있어요. 마가목잎과 꽃에도 여러가지 몸에 좋은 성분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기관지에 좋은 음식이라 많이 알려진 마가목효능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마가목효능│기관지에 좋은 음식~!

 

만성기관지염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기관지에 좋은 음식 마가목효능이 있어요. 오랫동안 가래 혹은 해수..등과 같은 증상으로 인해 힘들어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약재로 마가목환이나 마가목을 잘 달여 꾸준히 복용하시면 효험이 있고 특히 거담, 진해, 기침, 해수, 폐질환..등 각종 기관지염에 아주 특효예요.

 

마가목효능│기관지에 좋은 음식~!

 

혈액순혼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으면 손 & 발저림증상이 나타나는데요 기관지에 좋은 음식인 마가목의 줄기 또는 줄기껍질을 잘 달여 꾸준히 드시거나 담금주를 만들어 복용하시면 손발저림증상도 완화되는 마가목효능이 있어요. 그러나 몸에 좋은것도 과하면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으니 반드시 과하지 않게 정량을 드셔야 해요.

 

마가목효능│기관지에 좋은 음식~!

 

기관지염에 좋은 음식이 뿐 아니라 소변을 볼 때 시원하게 보지 못하는 요도염에 좋은 마가목효능이 있어요. 이러한 증상이 있을 때 마가목줄기 혹은 줄기껍질을 잘 달여 꾸준히 복용하시면 오도염을 예방/치료하실 수 있어요. 이 외에도 마가목의효능으로 부종, 폐결핵, 중풍, 류마티스관절염, 위염, 정신분열증, 습진, 유선염, 정력증강..등에 아주 효과적예요. 이상으로 기관지에 좋은 음식인 마가목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기관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경효능│비염에 좋은 음식 BEST~!  (0) 2013.03.15
코막힘 뚫는법 BEST~!  (0) 2013.03.13
비염에좋은차 BEST~!  (0) 2013.03.11
알레르기성 비염에 좋은 음식 BEST!  (0) 2013.03.08
비염잡는 유근피효능!  (0) 2013.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