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마효능 BEST~!




마효능 BEST~!


마효능 BEST~!


마는 단맛을 가지고 있으며 따뜻한 성질이 있어 산약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마는 비장과 폐장의 경락에 들어가고 설사를 고치며 여성의 대하를 예방하고 치료하며 신장강화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마효능으로 당뇨병과 남성의 정력강화에 좋아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몫에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몸에 좋은 다양한 마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봐요~!


마효능 BEST~!


위에서 잠깐 소개했듯 마효능 중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정력강화 효능이 있어요. 정력에 좋은 음식이라고 하면 가장 대표적인 장어보다 그 효능이 배가 된다하는 마~! 정력을 강화시켜주는 것은 물론 원기회복에 효과가 뛰어나며 정액이 새고 식은땀이 자주 나는 증상에도 마와 산수유, 숙지황 등을 함께 달여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효과적이예요.


마효능 BEST~!


당뇨병을 예방하고 개선시켜나가는데 효과가 뛰어난 마효능이 있어요. 당뇨병에 좋은 효능 또한 많이 알려져있고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췌장의 인슐린분비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몸 속의 모든 세포에 영양공급이 잘 되도록 도와주므로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아주 좋아요.


마효능 BEST~!


음식물 섭취시 소화가 잘 이루어 지도록 도와주는 마효능이 있어요. 이는 마에 다량의 아밀라아제 성분을 함유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 성분은 소화가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해주어 소화불량솨 설사 및 기력강화에 아주 도움이되요. 또한 마가 함유하고있는 뮤신성분이 위를 보호하여 위벽을 보호하며 각종 위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켜주는데 효과적이예요.


마효능 BEST~!


위에 소개된 마효능 외에도 피로회복, 숙취해소, 면역력강화, 재당암예방, 두뇌활동원활, 폐기능강화, 변비, 피부미용 등 각종 성인병 예방 및 완화에 아주 좋은 슈퍼푸드예요.


마효능 BEST~!


이상으로 몸에 좋은 여러가지 마효능에 대한 정보를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박즙의효능 집중분석~!  (0) 2014.07.01
빈혈에 좋은 과일 BEST~!  (0) 2014.06.27
파뿌리효능 BEST~!  (0) 2014.06.24
와송의효능 BEST~!  (2) 2014.06.23
찰현미효능 집중분석~!  (0) 2014.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