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마효능 집중분석~!




마효능 집중분석~!


마효능 집중분석~!


단맛과 따뜻한 성질을 가진 마는 산약이라 불릴정도로 각종 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효과가 뛰어난데요 특히 가장 잘 알려진 마효능으로 당뇨병을 개선시키고 정력을 강화시키는데 뛰어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지요. 오늘은 몸에 좋은 다양한 마효능에 대해 알아봐요~!


마효능 집중분석~!


위에서도 소개했듯이 정력강화효과가 뛰어난 마효능이 있는데요 대표적인 정력에좋은음식으로 장어보다 그 효능이 무려 배가 넘는다고 해요. 마는 정력을 강화시켜주는것 뿐만 아니라 원기회복에도 좋고 정액이 새는 증상과 식은땀을 완화시켜주므로 숙지황이나 산수유를 함께 달여 꾸준히 먹으면 좋아요.


마효능 집중분석~!


당뇨병 예방 및 완화에 뛰어난 마효능~! 이또한 당뇨병에 좋은 대표적인 음식이라 말 할 수 있는데요 마를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췌장의 인슐린분비를 원활하게 돕고 체내의모든 세포들에 영양공급이 잘 이루어지도록 도와줘요.


마효능 집중분석~!


음식을 섭취한 후 소화를 돕는 마효능이 있는데요 마에는 다량의 아밀라아제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소화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돕고 소화불량으로 인해 나타나는 설사를 막으며 기력강화는 물론 마의 뮤신성분이 위를 보호하여 다양한 위질환을 예방하고 위기능을 강화시켜줘요.


마효능 집중분석~!


위에서 소개한 마효능 외에도 숙취해소, 피로회복, 면역력강화, 두뇌발달, 변비예빵, 피부미용, 폐기능강화 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 좋은 슈퍼푸드랍니다.


마효능 집중분석~!


이상으로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마효능에 대한 정보를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둥글레차 효능 집중분석~!  (0) 2015.01.08
솔잎효능 집중분석~!  (0) 2015.01.08
로즈마리 효능 제대로알기~!  (0) 2014.12.31
골담초효능 집중분석~!  (0) 2014.12.30
건자두효능 집중분석~!  (0) 2014.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