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만병초효능~!

 

 

만병초효능~!

 

만병초효능~!

 

만병초는 만병에 효과가 있다하여 붙여진 이름이며 또다른 이름으로는 하늘의 신선들이 가꾸는 꽃이라하여 천상초, 또는 만년을 상다하여 만년초라고 불리기도 해요. 예부터 만병초효능이 뛰어나 민간으로 많이 사용되어져 왔는데요 오늘은 우리몸에 어떠한 좋은 만병초효능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주의할점 : 만병초에는 독성을 포함하고있어 전문가를 통하여 알맞은 양의 만병초를 사용해야해요~!)

 

만병초효능~!

 

고혈압에 탁월한 만병초효능이 있는데요 만병초와 당귀, 오미자, 감국, 작약을 함께 넣어 달인물을 복용하거나 산사와 만병초를 함께 가루내어 복용해주면 고혈압으로 인한 어지러움증, 손 & 발저림증상, 뒷목이 뻣뻣한 증상, 가슴 답답한증상..등이 없어지고 혈압도 점차 내려가는데 효과적이예요.

 

만병초효능~!

 

암 말기 환자에게도 통증을 줄이는데 쓰이는 통증완화에 효과적인 만병초효능이 있어요. 여러 통증이 심해 고통스러운분들은 만병초를 달여 꾸준히 섭취해주면 통증이 싹 가시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만병초효능~!

 

신근염에 좋은 만병초효능~! 만병초잎을 잘 말려 꿀을 섞은 후 1알달 0.5g기준으로 알약을 만들어 4~5알씩 1일 3회 식전에 복용하기를 한달간하고 7~10일 쉰 후 다시 시작해주면 되는데요 신근염에 75%이상 치료효과가 있어요.

 

만병초효능~!

 

이 외에도 만병초는 저산성위연, 신경쇠약, 불면증, 류머티스관절염, 정신분열, 백납증, 통증과 각종 피부염에 효과적이예요. 이상으로 만병초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금치효능 BEST~!  (0) 2013.05.15
울금의효능 집중분석~!  (0) 2013.05.14
황기의효능 BEST~!  (0) 2013.05.11
제비꽃효능 제대로알기~!  (0) 2013.05.10
겨우살이효능 및 먹는법~!  (0) 2013.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