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문어효능 BEST~!

 

 

문어효능 BEST~!

 

문어효능 BEST~!

 

타우린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는 문어효능으로 혈중 유해한 콜레스테롤 & 중성지질을 억제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해주며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뇌졸증, 손발저림, 수족냉증..등 각종 혈관계질환 예방 및 완화에 도움이되요.

 

문어효능 BEST~!

 

평소 당뇨병으로 고생이 심한분들에 좋은 문어효능이 있는데요 문어를 섭취해주면 체내의 인슐린분비를 촉진시켜주어 당뇨병예방 및 완화에 도움이되므로 지속적으로 섭취해주세요.

 

문어효능 BEST~!

 

다이어트를하는 분들에게 좋은 문어효능을 빼 놓을 수 없는데요 당질 & 지질량이 적은 저열량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다량의 단백질성분을 함유하고있어 체중감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부담이 없는 음식으로 도움이되요.

 

문어효능 BEST~!

 

두뇌발달에 도움이되는 문어효능이 있어 성장기의 어린아이나 공부하는 학생들, 나이드신분들이 자주 섭취해주면 좋은데요 이는 DHA & EPA성분을 다량 함유하고있기 때문으로 기억력향상에 아주 도움이되요.

 

문어효능 BEST~!

 

이 외에도 간해독작용을 도와주어 피로회복에 효과가 뛰어난 문어효능이 있으며 풍부한 타우린성분 함유량으로인해 망막기능을 강화시켜 시력을 보호하고 좋게하며 문어의 비타민E & 나이아신성분이 체내의 세포활성화를 도와 노화방지에 좋고 문어의 먹물은 여성의 생리불순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요.

 

문어효능 BEST~!

 

이상으로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문어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수 효능 BEST~!  (0) 2014.03.25
후추 효능 BEST~!  (0) 2014.03.24
개불 효능 BEST~!  (0) 2014.03.19
카레 효능 BEST~!  (0) 2014.03.18
쭈꾸미 효능 BEST~!  (0) 2014.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