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미나리효능 BEST~!

 

 

미나리효능 BEST~!

 

미나리효능 BEST~!

 

평소 피로감이 쉽게 쌓이고 술을 자주 마시는 분들은 간세포가 손상되기 쉬운데요 미나리효능으로 간기능을 강화시켜주고 손상된 간세포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나요. 평소 간기능이 떨어져 간해독기능이 약하거나 술자리가 잦아 음주를 자주하신다면 미나리를 지속적으로 섭취해주세요.

 

미나리효능 BEST~!

 

체내에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는 미나리효능이 있는데요 평소 육류를 자주 섭취하고 운동부족 혹은 고혈압으로 고생하는분들은 미나리를 꾸준히 섭취해주세요. 혈관내의 콜레스테롤을 없애고 혈관을 확장시켜주며 피를 맑게해줄뿐 아니라 혈압강하작용을하여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아주 도움이되요.

 

미나리효능 BEST~!

 

평소 변비로 고생하는분들에게 아주 효과적인 미나리효능이 있어요. 이는 미나리에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으로 꾸준히 섭취시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주며 장내의 독소배출을 돕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므로 변비해소에 아주 도움이되요.

 

미나리효능 BEST~!

 

해독작용이 뛰어난 미나리효능이 있는데요 미나리가 함유하고있는 여러성분이 체내에 들어온 중금속을 흡착시켜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작용을하므로 평소 미나리 요리에 첨가하거나 즙을내어 꾸준히 섭취해주면 건강한 몸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요.

 

미나리효능 BEST~!

 

몸에 상처가 나거나 여러이유로 인해 피가나는 경우 빠르게 멈출수있게 도와주는 지혈작용이 뛰어난 미나리효능이 있어요. 특히, 여성분들의경우 생리양이 많거나 하혈증상이 있을시에도 아주 도움이되요.

 

미나리효능 BEST~!

 

이상으로 몸에 좋은 다양하고 향기로운 미나리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레 효능 BEST~!  (0) 2014.03.18
쭈꾸미 효능 BEST~!  (0) 2014.03.17
뽕잎효능 집중분석~!  (0) 2014.03.13
감태나무 효능 BEST~!  (0) 2014.03.12
밤의효능 BEST~!  (0) 2014.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