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방풍나물효능 집중분석~!




방풍나물효능 집중분석~!


방풍나물효능 집중분석~!


방풍나물은 오래전부터 민간과 한방에서 약용식물로써 많이 사용되어지고 있는데요 온화한 성질을 가졌으며 달고 매운맛을 띈 독이없는 방풍나물은 풍 & 관절염예방과 완화에 도움을주며 감기, 두통, 발한, 진통..등에도 아주 효과가 뛰어나요. 요즘에도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있는 방풍나물! 오늘은 방풍나물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게요~!


방풍나물효능 집중분석~!


중풍을 예방하고 완화시켜주는데 효과가 뛰어난 방풍나물효능이 있어요. 방풍나물은 대표적인 중풍예방 나물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유기산, 고미배당체, 마니톨 외에도 다양한 영양성분들은 함유하고있어 풍, 근육경련, 마비통증..등에 도움이되요.


방풍나물효능 집중분석~!


통증완화에 도움이되는 방풍나물효능이 있어요. 뼈 마디마디가 아프고 쭈실때, 습으로인해 발생한 근육통, 관절통 외에도 요통, 두통, 긴경통..등 각종 통증을 완화시키고 치료하는데 효과가 뛰어나요.


방풍나물효능 집중분석~!


염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방풍나물효능이 있는데요 습진이나 각종 피부질환을 예방하고 개선시켜나가는데에도 아주 효과가 뛰어나 옛부터 습진이 생긴부위에 방풍나물을 사용해왔으며 가려움증과 몸에 생긴 여러 염증을 없애는데 좋아요.


방풍나물효능 집중분석~!


자양강장에 효과가 있으며 특히 폐와 관련된 폐결핵, 폐렴, 폐암, 가래, 기침, 기관지염 등 여러 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아주 효과가 뛰어난 방풍나물효능이 있어요. 이 외에도 각종 신경성질환, 발열에도 좋은 효과가 있어요.


방풍나물효능 집중분석~!


이상으로 몸에 좋은 다양한 방풍나물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질경이효능 집중분석~!  (0) 2014.04.24
돌미나리 효능 BEST~!  (0) 2014.04.22
중이염에 좋은 음식 BEST~!  (0) 2014.04.18
샐러리 효능 BEST~!  (0) 2014.04.16
색깔별 파프리카효능 집중분석~!  (0) 2014.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