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백년초효능 BEST~!




백년초효능 BEST~!


백년초효능 BEST~!


백년초는 백가지의질병을 고치고 백년을 산다하여 불려진 식물로 옛부터 한방과 민간에서 건강을 위해 많이 사용되어져 왔는데요 오늘은 몸에 좋은 다양한 백년초효능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봐요~!


백년초효능 BEST~!


자연산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있는 백년초효능으로 어느 식품보다도 식이섬유 함유량이 월등하여 지속적으로 섭취시 장운동을 활발하게하여 숙변은 물론 변비해소에 도움이되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며  각종 장질환 및 위질환, 식욕증진 등에 아주 좋아요.


백년초효능 BEST~!


다량의 비타민C성분을 함유하고있는데요 사과가 함유하고있는 비타민양보다 무려 15배나 높은 백년초효능으로 주름살예방 및 노화방지, 탄탄하고 건강한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피부미용효과가 뛰어나며 지속적으로 섭취시 감기와 같이 노출되기 쉬운 질병들을 예방하는데 도움이되요.


백년초효능 BEST~!


풍부한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하고있는 백녀초효능으로 체내의 포도당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주며 우리몸에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없애는데 아주 탁월할뿐만 아니라 이미 다르나라에서는 백년초가 당뇨병개선에 도움이된다하여 많이 사용되어지고 있어요.


백년초효능 BEST~!


다량의 칼슘성분을 함유하고있는 백년초효능을 소개하자면 백년초의 칼슘량이 멸치보다 6배 이상 높으며 지속적으로 섭취시 치아는 물론 뼈를 튼튼하게하고 강화시켜주어 골다공증과 류머티스관절염 등 각종 뼈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예요.


백년초효능 BEST~!


풍부한 페놀성분과 플라보노이드성분을 함유하고있는 백년초효능으로 우리몸에 항암작용과 항산화작용을 하며 향균작용을 하여 다양한 암들의 발생을 예방하며 동맥경화, 고혈압, 피부염, 비염, 기관지염, 중이염 등 염증치료에도 아주 탁월해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삼효능 BEST~!  (2) 2014.09.04
복분자효능 집중분석~!  (0) 2014.09.03
닭발의효능 집중분석~!  (0) 2014.08.29
황칠나무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8.26
연근효능 BEST~!  (0) 2014.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