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복분자효능 BEST~!




복분자효능 BEST~!


복분자효능 BEST~!


따뜻한 성질을 가진 복분자는 몸에 찬기운이 많은 분들에게 좋은데요 다량의 폴리페놀성분을 함유하고있어 뛰어난 항암효과를 지녔으며 오래두고 꾸준히 섭취해주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여러가지 다양한 복분자효능들이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몸에 좋은 복분자효능에 대해 알아봐요~!


복분자효능 BEST~!


남성과 여성의 성기능 강화에 효과적인 대표적인 열매인 복분자~! 많이들 알고 계시죠? 가장 많이 알려져 있기도한 복분자효능으로 많은 중년 남성과 여성분들에게 각광받고있는데요 복분자를 지속적으로 섭취시 체내의 호르몬분비를 원활하게 해주며 여성의경우에는 불임을 예방하고 남성의 경우에는 조루증을 막고 정력강화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복분자효능 BEST~!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복분자효능으로 뇌기능을 향상시켜주어 한참 성장기의 어린아이들의 두뇌발달에 도움이되므로 하습능률을 높일 뿐만 아니라 나이드신 어른들의경우에도 치매예방에 아주 좋아요.


복분자효능 BEST~!


많은 여성분들의 관심사인 다이어트~! 복분자효능으로 체중감량 효과도 뛰어난다는 사실 알고계시나요? 음식물을 섭취시 지방과 탄수화물이 체내에 흡수되는 것을 막아주는 성분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복분자를 지속적으로 섭취해주면 요요현상 없이 건강하게 체중감량을 할 수 있어요.


복분자효능 BEST~!


간기능을 향상시며주어 간에 좋은 열매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복분자효능이 있어요. 또한 잦은 알콜 섭취 후 손상된 간세포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며 다음날 숙취해소에도 아주 도움이되며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이예요.

복분자효능 BEST~!

위에서 소개한 복분자효능 외에도 여러가지 몸에 좋은 많으 효능들이 있는데요 복분자에는 비카민A가 풍부해 시력감퇴 및 근시에 좋고 꾸준히 섭취를 해주면 맑고 깨끗하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여 노화방지에도 아주 좋고 중년 여성들의 갱년기장애에도 도움이 되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몬드의효능 BEST~!  (0) 2014.08.05
빨간양파즙효능 BEST~!  (2) 2014.07.29
영지버섯효능 집중분석~!  (0) 2014.07.25
야콘효능 BEST~!  (1) 2014.07.22
크랜베리 효능 BEST~!  (0) 2014.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