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부추즙효능 BEST~!




부추즙효능 BEST~!


부추즙효능 BEST~!


부추즙효능으로 지속적으로 섭취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우리몸에 유해한 어혈을 없애고 혈액을 맑게해주어 각종 혈관계질환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요.


부추즙효능 BEST~!


음주가 잦은 분들에게 좋은 부추즙효능으로 알콜로 인해 손상된 간세포조직을 빠르게 회복시켜주어 간기능을 강화시켜주는데 아주 효과적이예요. 이는 부추에 각종비타민과 철분, 칼슘 등의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있기때문으로 지속적으로 섭취시 숙취해소 및 피로회복에도 도움이되요.


부추즙효능 BEST~!


풍부한 섬유질을 함유하고있는 부추즙효능으로 변비때문에 늘 고생하는분들에게 아주 좋은데요 지속적으로 부추즙을 섭취해주면 장운동을 활발하게하고 장기능을 강화시켜주어 배변활동을 도와 변비해소에 효과적이예요.


부추즙효능 BEST~!


남성의 정력강화에 도움이되는 부추즙효능은 많이들 알고있지요.  부추즙에는 강한 양기를 품고 있으며 남성들의 발기부전에도 아주 효과적인데요 부추에는 다량의 황화아릴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지속적으로 섭취시 정력강화는 물론 피로회복에도 좋아요.


부추즙효능 BEST~!


위에서도 말했듯 부추가 함유하고있는 황화아릴성분은 몸 속 신진대사를 활발하게해주어 지속적으로 섭취시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여성분들의 경우 극심한 생리통과 생리불순, 손발저림증 및 냉증 등 다양한 부인병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는 부추즙효능이 있어요.


부추즙효능 BEST~!


이상으로 건강에 좋은 부추즙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보아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수유효능 BEST~!  (0) 2014.08.19
아마씨의효능 집중분석~!  (0) 2014.08.15
연잎차효능 BEST~!  (3) 2014.08.12
야간문효능 BEST~!  (0) 2014.08.11
문어효능 집중분석~!  (0) 2014.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