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부추즙효능 집중분석~!




부추즙효능 집중분석~!


부추즙효능 집중분석~!


혈액순환에 좋은 부추즙효능이 있어요. 부추를 지속적으로 섬취해주면 체내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오래되고 뭉친 어혈을 제거해주는 효과가 뛰어나 각종 혈액순환 장애로 생길 수 있는 질환을 예하방고 완화시켜주는데 아주 좋아요.


부추즙효능 집중분석~!


평소 술을 자주 마시는 분들에게 좋은 간기능강화작용이 뛰어난 부추즙효능이 있어요. 부추에는 다양한 비타민, 철분, 칼슘..등의 영양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지속적으로 섭취시 건강한 간은 물론 술로인해 손상된 간세포를 빠르게 회복시켜주고 탁월한 숙취해소효과도 있어요.


부추즙효능 집중분석~!


섬유질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는 부추즙효능으로 평소 변비로 고생하는분들에게 아주 좋은데요 부추즙을 지속적으로 섭취시 장운동을 원활하게해주어 배변활동을 도와주므로 장건강은 물론 변비해소 및 예방에 아주 좋아요.


부추즙효능 집중분석~!


강한 양기를  품은 부추즙효능으로 남성분들의 정력강화에 아주 도움이되며 발기부전에도 효과적이예요. 이는 부추에 황화아릴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는데 이 성분은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활역을 높여주어 정력이 자연스레 강화되어지는 효과가 있어 남성분들은 참고하시구요 천연피로회복제라고도 불리니 지속적으로 섭취해주세요.


부추즙효능 집중분석~!


위에서도 간단히 소개했지만 황화아릴성분은 체내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부추를 지속적으로 섭취시 몸을 따뜻하게해주며 혈액순환을 도와 여성분들의 생리불순, 생리통, 냉증 및 손발저림..등 각종 부인병 예방과 완화에 아주 효과적인 부추즙효능이 있어요.


부추즙효능 집중분석~!


이상으로 몸에 좋은 부추즙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상추효능 BEST~!  (0) 2014.04.08
닭발의효능 BEST~!  (0) 2014.04.04
취나물 효능 BEST~!  (0) 2014.03.26
고수 효능 BEST~!  (0) 2014.03.25
후추 효능 BEST~!  (0) 2014.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