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비단풀의효능 집중분석~!




비단풀의효능 집중분석~!


비단풀의효능 집중분석~!


맛이 떫고 맵고 쓴 비단풀은 평하고 독이없는 식물로 오공초, 초혈갈, 점박이풀, 선도초 등이라고도 불리느데요 해독작용, 혈액순환개선, 지혈작용, 해열작용, 항암작용, 이뇨작용 등 다양한 비단풀의효능이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지요. 그럼 오늘은 몸에 좋은 다양한 비단풀의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봐요~!


비단풀의효능 집중분석~!


위에서 말했듯 항암작용을하는 비단풀의효능이 있는데요 비단풀을 지속적으로 섭취시 체내의 암세포조직이 생성되는것을 억제시켜 암예방은 물론 치료에도 영향을 주며 각종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는데요 이미 암이 나아졌다는 몇몇사례가 알려진바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어요.


비단풀의효능 집중분석~!


옛 문헌에 기록된 비단풀의효능을 보면 위장을 튼츤하게 해주고 설사, 치질, 비염, 악창, 냉골통 등을 치유하는데 효과적이며 젖을 잘 나오게하고 자궁출혈을 막는 등 다양한 부인병을 예방 & 완화는 물론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 피부질환 개선에 아주 효과적이예요.


비단풀의효능 집중분석~!


비단풀에는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사포닌성분과 플라보노이드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메틸에스테르, 칼칼로이드, 탄닌질성분 등이 풍부해 지속적으로 섭취시 두통완화에도 좋고 심신 안정에도 도움을 주며 진통완화에 효과적인 비단풀의효능이 있어요.


비단풀의효능 집중분석~!


이상으로 몸에 좋은 비단풀의효능에 대한 글을 마쳐보아요~!


 

 


 

 



'건강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르마늄효능 BEST~!  (0) 2014.09.11
프로폴리스효능 제대로알기~!  (0) 2014.09.10
봉삼효능 BEST~!  (2) 2014.09.04
복분자효능 집중분석~!  (0) 2014.09.03
백년초효능 BEST~!  (0) 2014.09.01